티스토리 뷰

편스토랑 5회차 우승상품, 꼬꼬덮밥 마라맛 먹어봤어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맛본 편스토랑 5회차 우승상품인 꼬고덮밥 마라맛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얼마전 cu앱을 설치했는데 매주 수요일마다 쿠폰을 선착순으로 뿌리더라구요.ㅋㅋ

저도 쿠폰 받으려고 대기하고 있다가 운좋게 편스토랑 우승상품 40프로 할인쿠폰을 득템했답니다.

이 쿠폰으로 여러가지 편스토랑 우승상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전 꼬꼬덮밥을 선택했어요!


꼬꼬덮밥도 간장맛과 마라맛 두 가지가 있었는데, 좀더 신박해(?) 보이는 마라맛으로 골라보았습니다.ㅎㅎ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꼬꼬덮밥 마라맛!


덮밥이라길래 어떤건지 궁금했는데 햇반 컵반 시리즈와 거의 비슷해요.ㅎㅎ


(제조사도 역시 씨제이제일제당 ㅋㅋ)

 

편스토랑 꼬꼬덮밥 마라

 

 

 

 

 

 

 

 

편스토랑 5회차 우승자는 이경규 님이었나봅니다.ㅎㅎ


그러고보니 예전에 엄청 히트쳤던 꼬꼬면의 원조이시기도 하네요.^^

 

편스토랑 꼬꼬덮밥 마라

 

 

 

 

 

 

 

 

100% 우리닭을 사용했다는게 일단 맘에 들더라구요!


저번에 뉴스기사로 태국에서 닭 살 발라내는 장면 본 뒤로 태국산 닭은 좀 아니다 싶었거든요.ㅜㅜ

 

 

 

 

 

 

 

 

 

 

 

원재료명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사진 참조하세요. :)

 

편스토랑 꼬꼬덮밥 마라맛

 

 

 

 

 

 

 

 

 

꼬꼬덮밥 마라맛의 칼로리는 430kcal이에요.
한 끼 식사로는 살짝 모자랄것 같은 칼로리!


실제로 먹어봐도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식사 대용으로 하실 분들은 다른 뭔가를 곁들이셔야 할듯 합니다.ㅎㅎ

 

 

 

 

 

 

 

 

 

 

 

조리법은 전자레인지 조리, 끓는물 조리 두 가지가 가능합니다.


전자레인지가 아무래도 간편한것 같아요.ㅎㅎ

 

 

 

 

 

 

 

 

 

 

포장을 뜯어보면 구성은 이렇습니다.


햇반 하나, 플라스틱 숟가락, 꼬꼬덮밥 마라마요,
크리스피어니언, 마라닭고기가 들어 있어요.


햇반과 마라닭고기만 전자레인지로 조리하고
나머지는 나중에 뿌려 먹으면 됩니다.

 

 

 

 

 

 

 

 

햇반과 마라닭고기를 데운 뒤 접시에 담고,
그 위에 마라맛 마요네즈를 뿌린 모습입니다.

 

 

 

 

 

 

 

 

 

잘 섞은 뒤, 크리스피 어니언까지 뿌려준 모습!

크리스피 어니언은 뿌려가면서 먹으라고 되어 있었는데

그냥 한번에 다 뿌려버렸네요.^^;;

 

 

 

 

 

 

 

 

 

 

편스토랑 꼬꼬덮밥 마라맛, 실제로 먹어보니 특이하면서도 맛있더라구요.


마라맛이 나긴 나는데 크리미한 마라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암튼 나쁘지 않았어요!

 

 

 

 

 

 

 

 

 

 

함께 들어간 크리스피 어니언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약감 밋밋할 수도 있는 맛과 식감을 적당히 보충해주는 느낌이었습니다.ㅎㅎ

 

 

 

약간 아쉬웠던 점은,


닭고기 양이 적어서 조금 아쉽고 살짝 퍽퍽한 식감이었다는 점!


나중에 원재료명을 보니 닭가슴살이 사용되었더라구요.

그리고 크리스피 어니언 안에 양파 껍질? 같은게 들어가 있어서 안씹히는게 조금 있었어요.ㅋㅋㅋ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었네요~)

 

그래도 소스가 맛있어서 소스 맛 만으로도 맛있게 먹었던것 같습니다.^^


마라 소스와 마요네즈의 만남도 나름 신선하고 괜찮았구요.

다름번에는 꼬꼬덮밥 간장맛에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