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취향저격이었던, cu 편의점에서 파는 편스토랑 파래탕면 후기

 

 이전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맛본 편스토랑 파래탕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번에 맛본 파래탕면도 저희집 주변 편의점인 c&u 편의점을 통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지난번에도 편스토랑 우승상품인 마장면, 꼬꼬덮밥 등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파래탕면도 c&u 편의점을 통해 망설임 없이 구매하게 되었던것 같아요.ㅎㅎ

 

그런데 생각외로 엄청 괜찮더라구요!

(미리 결론부터 얘기하면 집 주변 편의점을 통해 그동안 맛본 편스토랑 우승상품 중에서 개인적으로 제일 제 취향이었어요.ㅋㅋ)



 

 

그럼 지금부터 제가 맛본 편스토랑 파래탕면 후기를 간단하게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편스토랑 4회차 우승상품 파래탕면은 아래 사진처럼 생겼어요.


뜨거운 물만 부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컵라면 형태의 제품입니다.

 

 

 

 

 

 

 

 

포장 속 그림이 넘 귀엽네요.ㅎㅎ

면과 스프에 각각 파래가 함유되어 있고, 스프에는 오징어, 꽃게, 새우 등이 다양하게 들어 있어요!

 

 

 

 

 

 

 

 

원재료명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찍어보았습니다.
면발에 파래를 첨가했다는게 참 아이디어가 좋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조리방법은 간단합니다. 스프를 전부 뜯어넣고 뜨거운 물을 부은 뒤 3분이면 끝!
참고로 편스토랑 파래탕면 칼로리는 440kcal입니다.ㅎㅎ

 

 

 

 

 

 

 

 

 

편스토랑 파래탕면의 포장을 뜯어보니 이렇게 분말스프와 건더기스프가 하나씩 들어 있었어요.

 

 

 

 

 

 

 

 

 

면에 파래가 첨가되었다더니.. 정말 면이 초록색이네요!!ㅋㅋ
건더기스프를 넣기 전인데도 채소 건더기 같은 것들이 미리 들어가 있더라구요.

 

 

 

 

 

 

 

 

건더기스프를 뜯어보니 해산물 건더기들이 따로 들어있었어요.ㅎㅎ

오징어, 새우 등이 나름 풍성하게 들어있었습니다.

 

 

 

 

 

 

 

 

분말스프와 건더기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은 뒤...

 

 

 

 

 

 

 

 

 

 

3분간 기다려 주면 완성! 잘 섞이게끔 골고루 저어주었어요.

 

 

 

 

 

 

 

 

 

 

 

 

일단 면발부터 맛을 봅니다.ㅎㅎ
면 자체에서 파래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게 참 좋더라구요.

 

 

 

 

 

 

 

국물도 향긋한 파래향과 진한 해물맛이 느껴져서 참 좋았습니다.
비리거나 느끼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외로 국물이 살짝 매콤하기도 하고 비린 맛이나 느끼함은 전혀 없었어요!

 

 

 

 

 

 

 

 

 

파래탕면에서 또 하나 마음에 들었던 점은 바로 건더기!
오징어는 쫄깃하니 맛있고, 무엇보다도 작은 새우 건더기에서 탱탱함이(?) 느껴지더라구요.ㅎㅎ

 

 

함께 든 건더기들이 고소하면서 진한 해물맛을 더해줘서 더더욱 맛있게 먹었던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넘넘 맛나게 먹어서, 이건 단종시키지 말고 계속 판매해주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이..생기네요.ㅋㅋ

집 주변 편의점이 c&u 편의점이라 언제든 사먹을 수 있...

(물론 개인적인 취향이라 다른 분들은 어떻게 느끼실진 모르겠어요~~)

 

 

지금까지 편스토랑 파래탕면 후기를 간단하게 남겨보았는데요,

 

다른 분들이 남긴 편스토랑 파래탕면 후기도 제대로 찾아보지 않고 무작정 사먹어 봤지만

 

생각보다 정말 괜찮았던것 같아요~.

 

평소에 해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맛있게 드시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

 

저처럼 집 주변 편의점이 c&u 편의점이신 분들은 한번쯤 맛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출시될 상품들도 기대되네요. > < 아직 먹어보지 못한 제품들도 얼른 맛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