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 제품 추천, 소소한밤 곤약모밀 (내돈내산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구매해서 먹어본 소소한밤 곤약모밀에 대한 후기를 간단하게 남겨보려고 해요.^^

 

'소소생활' 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곤약을 이용한 칼로리 낮은 다이어트 제품들을 다양하게 취급하더라구요. :)

 

전 올리브영에서 식품 코너 쪽을 구경하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는데,

 

마침 세일을 하고 있길래 한번 먹어보자~ 하고 구매해보게 되었어요.

 

사실 가격대는 그렇게 착한 편은 아닙니다..ㅜㅜ 올리브영에서 그나마 3천원 후반대에 구매 가능해요!

 

그래도 막상 먹어보고 나니 제 개인적으로는 만족도가 괜찮아서.. 다이어트 제품 추천으로 나쁘지 않겠더라구요.^^

 

그럼 지금부터 소소한밤 곤약모밀 사진으로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

 

 

 

소소한밤 곤약모밀은 아래 사진처럼 생겼어요.

 

종이용기로 되어 있어 컵밥이나 컵라면 같은 느낌도 나는데, 전자렌지에도 사용이 가능한 용기라고 해요.^^

 

 

 

 

 

 

 

 

 

소소한밤 곤약모밀 다이어트 제품 추천 이유는.. 바로 칼로리 때문!!

 

한 그릇을 다 먹어도 98.4kcal 밖에 안합니다.ㅎㅎ

 

곤약면은 곤약정분 54%, 메밀분 45.8%이라고 되어 있네요. 곤약과 메밀을 거의 반반씩 섞은듯 해요.

 

 

 

 

 

 

 

 

 

소소한밤 곤약모밀의 원재료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사진 참고해 보시면 될것 같아요. :)

 

 

 

 

 

 

 

 

 

조리방법이 무지 간단한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곤약면의 충진수를 버리고 물로 잘 헹궈 용기에 담고, 모밀장을 부은 다음

표시선까지 물을 붓고 고명을 넣어 먹으면 됩니다.ㅎㅎ

 

따뜻하게 먹고 싶으면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된다고 하는데.. 차갑게 먹는게 나은듯 해요.ㅎㅎ

 

영양정보를 보면 칼로리는 정말 나트륨이 조금 높긴 합니다.ㅜㅜ

그래도 그나마 다행인 건, 칼륨이 함께 들어 있어서 나트륨 배출에 도움이 될 듯 해요.ㅎㅎ

그리고 국물을 다 먹지 않으면 나트륨 섭취도 표시된것보다는 조금 줄일 수 있을 듯 하고요.

 

 

 

 

 

 

 

 

 

포장을 뜯고 내용물을 꺼내보았습니다.

곤약면, 모밀장, 고명 이렇게 세 가지가 들어있어요. :)

 

 

 

 

 

 

 

 

 

조리방법에 나와있던 대로 먼저 면을 깨끗이 잘 헹궈서 용기에 담아주었어요.

 

곤약 특유의 냄새 때문에 별로였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꼼꼼하게 잘 헹궈주니 크게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어요!

전 오히려 곤약 냄새보다는 메밀향이 느껴져서 구수하니 좋더라구요. :)

 

 

 

 

 

 

 

 

 

여기에 모밀장을 넣어준 다음, 용기에 있는 표시선까지 물을 부어주었습니다.

시원하게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 일부러 냉장고에 있던 차가운 물을 넣어주었어요.ㅎㅎ

 

 

 

 

 

 

 

 

 

여기에 함께 들어있던 고명까지 넣어주면 조리 완료입니다.ㅎㅎ

직접 만들어 보니 정말 간단해서 좋더라구요. 따로 면을 삶거나 할 필요도 없어서 라면보다 간편한듯 해요.

 

 

 

 

 

 

 

 

 

맛을 보고 생각보다 제 취향이라 깜짝 놀랐어요. 별 기대 안했는데 맛있더라구요.ㅎㅎ

면도 뭔가 탄력이 있으면서 식감이 괜찮고요.

메밀이 섞여서 그런지, 향도 그렇고 전에 먹어봤던 그냥 곤약면보다는 식감이 훨씬 괜찮았어요.

 

 

 

 

 

 

 

 

 

짭쪼롬~하고 알싸한 맛도 살짝 느껴지는 국물과 함께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모밀 맛을 제대로 잘 살린 듯 해요. 특히 국물이 참 맛있네요.ㅎㅎ

 

 

 

이렇게 한 그릇 먹고 나니까 생각보다 포만감이 좋아서 속이 든든했어요.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면을 다 먹고 나서도 계속 홀짝홀짝 마시다가 나트륨 생각에.. 약간 남겼네요.ㅎㅎ

 

소소한밤 곤약모밀은 맛+칼로리+포만감까지 다 잡은 다이어트 제품 추천으로 정말 괜찮을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일단 맛이 괜찮아서.. 누가 다이어트 제품 추천해달라고 하면 이거 추천해줄것 같아요!ㅋㅋ

 

(단, 다른 후기들을 보면 별로였다는 분들도 가끔 있어서.. 호불호가 살짝 갈리는 제품인것 같기도 하네요)

 

곤약모밀 말고 곤약비빔, 카레우동 등등 다른 종류들도 있는 것 같던데,

 

혹시 다른 종류도 맛보게 되면 다시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