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특한 일본 파스타 소스 - 낫또(나또) 파스타!!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번 일본 여행때 사가지고 왔던 낫또(나또) 파스타 소스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해요. :)


드럭스토어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제품인데요,


나또로 만든 파스타 소스라는 설명에 오오 이것 참 신박하다..하면서 저도 모르게 장바구니에 넣었답니다.ㅎㅎ


제가 평소에 나또를 엄청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실처럼 쭉쭉 늘어나는데다가 식감이 미끌미끌하고, 또 특유의 냄새 때문에 나또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또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이 파스타 소스는 나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바로 아래 사진 속 제품입니다. 한봉지에 개별포장된 소스가 2인분이 들어있어요~ 












파스타 면을 삶아 소스를 넣고 섞어주만 하면 되는 간편한 제품이에요!ㅎㅎ













뒷면에는 조리하는 방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파스타면 100g을 삶은 뒤 그릇에 담고, 


소스와 건더기(?)를 넣고 잘 섞어주면 완성이에요. 전 9분 정도 면을 삶아주었어요.












이 소스로 만들 수 있는 다른 레시피도 소개되어 있어요. 나또 오믈렛을 만들어먹을 수도 있나 봅니다.^^;













안에 들어있던 액상 소스!













이건 건더기인데요, 건조된 나또와 파, 그리고 김가루가 들어 있어요.












면을 삶은 뒤 액상 소스와 건더기를 넣은 모습.












그리고 잘 섞어주었습니다. 만드는 방법이 너무 간편해서 진짜 짱이었어요 ㅜㅜ ㅎㅎ












맛을 보니까, 짭쪼름한 간장 베이스에 고소한 나또 맛이 느껴지는 그런 맛이었어요!


신기한게 건조된 나또를 넣어 섞은건데도 실이 늘어나는게 약간씩 보이더라구요~




정말 제 취향저격이라 넘넘 맛있게 먹었답니다 ㅜㅜ 


고소하고 짭짤한 소스가 면과 함께 착착 감기는데... 없어지는게 아쉬울 정도였어요 ㅎㅎ


나또를 별로 안좋아하시는 저희 엄마도 한입 맛보더니 이거 괜찮네~ 하시더라구요.


정말 더 사올껄 하고 많이 후회했던 제품.ㅜㅜ


(평소에 나또를 잘 드시는 분들이라면... 일본 먹거리 쇼핑 아이템으로 추천합니다 > <)



다음에 혹시 가게 되면 많이 쟁여올 작정입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