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 홈즈(mr. holmes) 베이크하우스 크루아상/크러핀 먹어봤어요 :)


얼마전 친구들 모임이 있다며 강남에 다녀온 동생이 묵직한 케익 상자(?) 같은걸 들고 왔어요.ㅎㅎ


알고보니 케익이 아니라 미스터 홈즈(mr. holmes) 베이크하우스라는 곳에서 빵을 사왔더라구요.^^


저는 잘 모르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였는데 샌프란시스코와 LA등 미국계 빵집이라고 하더라고요.ㅎㅎ


우리나라에는 가로수길을 비롯해 신세계 강남점 등에 지점이 있다고 해요!ㅎㅎ


동생은 가로수길 미스터 홈즈 베이크하우스에서 사왔나 보더라구요.


동생 덕분에 맛보게된 고급지고 맛있는 빵들을 이제부터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




동생이 들고온 박스. 박스가 굉장히 도톰하고 튼튼하더라구요.










상자를 열어보니 빵들이 보이네요. 일단 비주얼이 먹음직스러워서 좋았어요.











요 아이는 크루아상입니다. 처음에 봤을땐 평범한 크루아상인줄 알았는데, 안에 크림이 들어있어서 맛있더라구요.










요건 오레오 크림(?) 같은 것이 들어있었던 빵. 찾아보니 크러핀라고 부르더라구요. 크루아상과 머핀의 결합이라고 해요.










요건 녹차 크림이 든 크러핀! 데코가 깜찍하네요.^^












단호박 도넛인가? 암튼 이름은 모르겠지만... 단호박 크림이 든 빵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요 오레오 쿠키가 든 크러핀이 제일 맛나더라구요.^^ 크림이 적당히 달면서 빵 부분이랑 잘 어우러졌습니다.










녹차 크러핀도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도넛도 맛있긴 했는데, 크루아상이랑 크러핀의 임팩트가 워낙 크더라구요.ㅎㅎ




개인적으로 크루아상이랑 오레오 크러핀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


강남 빵집 맛집으로 인정!!


가족들 다같이 나누어 먹었는데도 크림 때문인지 다 먹고 나니까 배가 엄청 부르더라구요.ㅜㅜㅋㅋ


크림 필링이 든 종류는 꽤나 달달한 편이어서 커피랑 함께하면 참 잘 어울릴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가로수길점에 가서 커피랑 함께 즐기고 싶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