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s25 딸기샌드위치 먹어본 후기 (편의점 간식/디저트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먹어본 gs25의 딸기 샌드위치에 대해 간단하게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집근처에 gs25가 있어서 가끔 가곤 하는 편인데요, 언제부턴가 샌드위치 코너에서 딸기 샌드위치라는걸 팔고 있더라고요.


샌드위치인데 과일이, 그것도 딸기가 들어가 있다는게 좀 이상하기도 하고 특이하게 느껴졌어요.ㅎㅎ


그러다가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결국 사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요 제품입니다. 전 gs25에서 구매했는데, cu나 이마트24같은곳에도 비슷한 상품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가격은 2200원이고, 칼로리는 329kcal 입니다. 결코 낮지 않은 열량..ㅜ.ㅜ


아무래도 달달한 크림이 함께 들어가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ㅋㅋ












딸기 샌드위치에 든 크림은 식물성크림이네요. 많이 먹으면 좋진 않을듯 합니다.ㅎㅎ













포장을 뜯어 개봉해 보았습니다. 일단 비주얼이 예쁘네요.^^












딸기는 딱 3개가 들어가 있더라구요. 식빵 중앙에 딸기를 3개 나란히 두고 사선으로 딱 자른 느낌^^












직접 먹어보니까 맛은 그런대로 괜찮았어요. 딸기 상태도 흐물흐물하지 않고 좋아서 씹을때 느낌이 좋았네요.




함께 들어있는 크림이 꽤 달달해서 자칫 밍밍해질 수도 있는 맛을 잘 잡아주고 있는 느낌이었어요.



다소 이상할것 같았는데, 막상 먹어보니까 괜찮네요.^^


가끔 디저트로 즐기기에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가끔 커피와 함께 조각케익을 즐길 때가 있는데 조각케익 대신으로 해도 괜찮을것 같아요.


어쩌면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지만, 아직 드셔보시지 않았다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