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키친오브인디아 버터치킨 커리 먹어본 솔직 후기

얼마전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했던 키친오브인디아 버터치킨 커리를 드디어 사용해 보았습니다.

마침 냉장고에 버터도 있고, 얼려둔 닭다리살도 있더라구요.ㅎㅎ

키친오브인디아 버터치킨 커리는 인도 커리를 집에서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페이스트인데요,

먹어보고 왜 인기상품인지 바로 이해가 되었던 제품이에요!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듯 하더라구요.ㅎㅎ

(전 아이허브를 통해 사긴 했는데 굳이 직구를 통하지 않고도 국내 인터넷 쇼핑몰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한듯 합니다.)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키친오브인디아 버터치킨 커리!


버터 치킨 커리 말고도 "치킨 커리", "티카 마살라" 까지 해서 총 3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전 왠지 맛있을것 같아서 버터 치킨 커리로 선택!

 

 

 

 

 

 

 

 

 

 

 

키친오브인디아 버터치킨 커리 가격은 2천원 초반대 정도의 가격이었던걸로 기억해요.


메이드 인 인디아 제품이라고 합니다.ㅎㅎ

 

 

 

 

 

 

 

 

 

 

한 팩당 100g의 커리 페이스트가 들어 있는데요,


약 4인분 정도를 만들 수 있는 양이라고 합니다.


조리방법도 한쪽에 설명되어 있는데 전자레인지로도 조리가 가능한가 봅니다.ㅎㅎ


그래도 가스불에서 조리하는게 맛있지 않을까 싶어요.

 

 

 

 

 

 

 

 

 

 

 

박스를 열면 이렇게 생긴 파우치 안에 커리 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조리방법에 나와 있던 대로 버터 3큰술과 적당한 크기로 썬 닭고기살,

 

그리고 버터 치킨 커리 페이스트를 전부 냄비에 넣어 주었어요.

 

 

 

 

 

 

 

 

 

 

 

 

 

여기에 물 1컵도 넣어 주고요.ㅎㅎ

 

 

 

 

 

 

 

 

 

 

 

 

가스불 위에 올려 잘 저어서 뭉친 소스를 풀어 재료들과 함께 골고루 잘 섞어 주었어요.

 

 

 

 

 

 

 

 

 

 

그리고 끓기 시작하면 반드시 뚜껑을 덮어주어야 합니다.


기름의 일종인 버터가 들어가서인지 소스가 끓으면서 사방팔방으로 막 튀더라구요.ㅋㅋ

약 20분후 완성된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찍어놓고 보니 비주얼이 좀 그렇네요.^^;;

 

 

 

 

 

 

 

 

 

 

 

접시에 밥과 함께 담아 맛을 보았어요.


혹시 향신료 향이 너무 강하진 않을까.. 살짝 걱정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맛이 정말 괜찮더라구요!!!

 

 

 

카레 고유의 진한 감칠맛과 함께 버터의 고소함과 부드러움까지 느껴집니다.ㅎㅎ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카레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네요.

무엇보다도 조리 과정이 넘 쉬워서 좋았다는..ㅋㅋ

그리고 많이 맵지 않고 적당히 매콤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넘 맛있어서 밥 한공기 리필해서 더 먹고 말았네요..ㅜㅜ

키친오브인디아 버터치킨 커리 앞으로 꾸준히 애용해야겠어요!! 인도카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다음번에는 다른 맛에도 한번 도전해 보렵니다.^^


그리고 다음에 다시 먹게 되면 밥 말고 난을 사다가 난과 함께 먹어봐야겠어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