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플리쿡 향라새우 먹어본 후기 (gs fresh)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gs fresh를 통해 구매해본, 심플리쿡 향라새우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가끔 급하게 장을 봐야할 일이 있을 때 온라인 장보기를 종종 하곤 하는데요,

 

여러 업체들 중 전 마켓컬리와 지에스 프레시(gs fresh)를 가장 자주 이용하는 것 같아요.ㅎㅎ

 

gs fresh의 경우 제가 사는 지역에는 새벽배송은 되지 않지만..

 

그래도 굳이 새벽에 받을 일이 없을 땐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오니까 편리하긴 하더라구요.ㅎㅎ

 

 

지에스 프레시에는 '심플리쿡' 이라는, 밀키트를 주로 파는 업체가 입점해 있는데

 

맛있어 보이는 것들이 넘 많아서 항상 눈팅만 하다가 얼마전 먹어보고 싶었던 '심플리쿡 향라새우'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마침 세일을 하고 있더라구요~)

 

원래는 1팩에 17,000원이 정가인데 제가 살 때는 만원 초반대에 세일을 하고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3명이서 먹을거라 1팩으로는 부족할 것 같아 2팩을 구매했구요.

(1팩당 2인분이라고 합니다)

 


 

심플리쿡 향라새우가 배송되어 왔을때 막 찍은 모습이에요.

 

비닐 안에 밀키트 재료들이 담겨 있었는데요, 아이스팩과 함께 엄청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 왔더라구요.

 

(꼼꼼한 포장은 좋은데, 쓰레기가 너무 많이 나와서 환경오염을 시키는 것 같아 한편으로는 좀 마음이 불편했습니다 ㅜㅜ)

 

 

 

 

 

 

 

 

 

심플리쿡 향라새우의 구성은 아래와 같아요.

 

마늘쫑과 슬라이스한 마늘이 들어있는 야채 키트,

 

고추부각+땅콩, 소스, 그리고 새우튀김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

 

 

 

 

 

 

 

 

 

마늘쫑과 마늘 슬라이스로 구성되어 있는 야채 키트.

 

그냥 뜯어서 바로 쓰면 될 줄 알았는데, 반드시 세척 후에 섭취하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매콤한 소스에 버무려져 있는(?) 땅콩과 고추 부각.ㅎㅎ

 

나중에 요리할때 보니까 이게 들어가니 뭔가 고급진 요리로 변신하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향라소스와 깐쇼새우!

 

깐쇼새우는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어서 넘넘 좋았어요. :)

 

 

 

 

 

 

 

 

 

심플리쿡 향라새우 레시피가 적힌 종이도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

 

요리하기 전에 한번 정독해주었어요. 만드는법이 워낙 간단해서 손이 많이 가거나 하진 않습니다.^^

 

 

 

 

 

 

 

 

 

일단 새우튀김부터 에어프라이어에 넣어 돌려둔 뒤, 마늘과 마늘쫑을 물로 깨끗이 씻어주었습니다.

 

그리고 마늘쫑은 전부 반으로 잘라주었어요. :)

 

그리고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마늘과 마늘쫑부터 넣고 볶아주었습니다.

 

(참고로 지금부터 사진으로 보여드리는 양은 2팩을 한꺼번에 조리한 양입니다!!)

 

 

 

 

 

 

 

 

 

마늘쫑과 마늘을 중불에서 2분 정도 볶다가, 향라소스를 넣고 보글보글 끓어오를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리고 소스가 끓어오르면 새우튀김과 땅콩+고추부각 후레이크를 투하!

 

 

 

 

 

 

 

 

새우튀김과 후레이크를 넣은 상태에서 골고루 잘 섞이도록 잘 섞어주기만 하면 완성이에요.^^

 

진짜 거의 순식간(?)에 완성되더라구요.ㅋㅋ 이게 바로 밀키트의 편리함인가.. 하고 새삼 느꼈네요.

 

 

 

 

 

 

 

 

 

술안주나 야식으로 드신다는 분들도 많지만, 전 밥반찬으로 먹었습니다.

 

일단 새우튀김의 새우는 통실~ 하니 퀄리티가 괜찮더라구요. :) 매콤 새콤한 소스가 함께 더해지니 진짜 꿀맛이었습니다.^^

 

새우를 에어프라이어에 좀더 바삭하게 튀기면 좋았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땅콩과 함께 들어있던 고추부각..

 

처음엔 너무 매울까 싶어 안 먹고 있다가, 하나 먹어보니까 생각보다 심하게 맵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먹다가 결국 맥주 한 캔을 뜯어버렸다는...ㅋㅋ)

 

 

 

 

 

 

 

 

 

아삭하게 씹히는 마늘쫑과 오독오독 씹히는 땅콩도 식감을 더해주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땅콩의 고소한 맛이 매콤한 소스의 맛과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심플리쿡 향라새우는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별 기대 없이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조리도 간단하면서 맛도 좋아서 괜찮았네요.^^

 

이렇게 새우 들어간 요리는 중국집에서 시켜 먹으면 엄청 비싸지던데.. 나름 가성비 괜찮게 즐길 수 있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단, 세일가가 아니면 조금 비싸다는 느낌은 들 것 같아요.

 

정가가 1팩당 17,000원인데 제가 2팩을 한번에 조리했으니 정가를 주고 샀다면 34,000원인 셈이니까요 ㅜㅜㅎㅎ

 

그래도 맛은 괜찮으니까 정말 먹고 싶을 때나 급하게 손님 초대상을 차려야 할 때 한번씩 사먹기에는 괜찮을것 같아요!

 

세일할 때는 무조건 한번씩 사먹어야겠어요.ㅋㅋ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