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켓컬리 이태리 돈까스 청양 까르보파스타 & 함박 먹어본 솔직 후기

 오늘은 얼마전 마켓컬리를 통해 구입했던,


이태리 돈까스 라는 브랜드의 청양 까르보파스타 & 함박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ㅎㅎ

 

청양고추 + 까르보 + 함박이라는 조합 자체만으로


이거 맛있겠는데? 하는 생각이 들었던 제품이에요.^^

 

사실 파스타는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긴 하지만


요즘같이 더운 여름날에는 쉬운 요리마저 하기가 넘 귀찮아지더라구요.ㅜㅜ

 

덥고 입맛없고 요리도 하기 싫을 때 먹으려고 냉동실에 넣어 두었다가


얼마전 꺼내서 한번 맛을 보았답니다.^^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청양 까르보파스타 & 함박 입니다.ㅎㅎ


이렇게 냉동으로 되어있는 파스타 제품은 처음이라 먹기 전부터 넘 궁금해지더라구요.

 

 

 

 

 

 

 

 

 

 

양은 350g으로 아주 많은 양은 아닙니다.


그래도 실제로 먹어보니 까르보 소스 때문인지 배가 나름 든든하더라구요. :)

 

 

 

 

 

 

 

 

 

 

청양 까르보파스타 & 함박은 조리방법이 진짜 간단해서 좋더라구요.ㅎㅎ


종이 케이스만 제거한 뒤 비닐을 뜯을 필요도 없이 그냥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려주면 끝!


미리 해동할 필요도 없어서 더더 맘에 들었어요.ㅋㅋ

 

 

 

 

 

 

 

 

 

 

청양 까르보파스타 & 함박 1팩을 다 먹으면 660칼로리라고 해요.


소스도 그렇고 고기가 들어있어서인지 칼로리가 꽤 되는군요.ㅎㅎ


함박스테이크에는 소고기와 돼지고기가 함께 들어갔다고 해요.

 

 

 

 

 

 

 

 

종이 포장을 제거하면 이런 모습입니다.


파스타면과 소스, 그리고 함박이 꽁꽁 얼어있네요.


이대로 전자레인지에 돌려주기만 하면 됩니다.ㅎㅎ


전 6분 30초동안 돌려주었어요!

 

 

 

 

 

 

 

 

돌린 뒤 비닐 필름을 벗겨낸 모습.


이제 소스와 함께 잘 섞어주면 됩니다.ㅎㅎ

 

 

 

 

 

 

 

 

 

 

잘 섞어주니 그럴듯해진 비주얼!!


고소~한 향기가 솔솔 풍겨서 얼른 먹어보고 싶어지더라구요.^^

 

 

 

 

 

 

 

 

 

 

 

 

일단 면부터 한입!


솔직히 별로 기대 안했는데 면 식감이 생각보다 좋아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소스도 고소한 크림맛과 함께 아주 은은~한 청양고추 향이 느껴져서 맛있더라구요.

 

 

 

 

 

 

 

 

다만, 함박 부분은 쪼~오금 아쉬웠어요.


함박 자체는 맛있는데 식감이 부드러운 편이라 제 취향은 아니었던..ㅜㅜ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번에 처음 맛본 청양 까르보나라 & 함박은

 

기대했던 것보다 괜찮았던것 같아요.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니까 더더 좋네요.^^

(전자레인지 돌리며 저도 모르게 세상 참 편하고 좋아졌구나~~ 하고 혼잣말을 했네요 ㅋㅋㅋ)

전반적으로 괜찮긴 했지만 약간만 더 매콤했으면 좀더 맛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ㅋㅋ

매콤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먹을 때 후추를 살짝 뿌려드셔도 괜찮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암튼 냉동실에 있던 식량 하나가 이렇게 또 사라졌네요.ㅎㅎ

내일은 힘을 내서 요리도 좀 해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