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라 맛집 : 청라 노란김밥 계란말이김밥 + 옛날떡볶이 먹어봤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천 청라국제도시 5단지쪽에 위치한, '노란김밥' 에 대한 후기를 간단하게 남겨보려고 해요.^^

 

요 김밥집이 맛있다는 얘기는 전부터 종종 들어왔는데,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면서도 좀처럼 갈 기회가 안 생기더라구요.ㅜㅜ

 

그러다가 며칠전 5단지 쪽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딱! 생각이 나서

 

청라 노란김밥에 잠깐 들러 계란말이 김밥과 옛날떡볶이를 포장해가지고 와봤답니다. :)

 

 

 

 

밖에서 봤을 때 가게가 작아보이길래 안에 앉는 자리가 없을 줄 알았는데 테이블이 나름 몇 개 있더라구요!

 

그리고 메뉴도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길래 다음번엔 직접 와서 먹어봐야지~ 싶었답니다. :)

 

떡볶이 메뉴는 옛날떡볶이, 국물떡볶이, 짜장떡볶이 등이 있고

 

이 밖에도 계란말이 김밥, 매콤볶음우동, 찰순데, 무침튀김만두 등등 메뉴가 다양했어요.

 

 

 

 

 

 

 

 

 

그리고 청라 노란김밥에서는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떡볶이도 판매하고 계시더라구요. :)

 

집에서 만들어먹는 떡볶이의 경우 옛날 떡볶이 2,500원 / 국물떡볶이 3,000원 / 짜장떡볶이 3,000인데요,

 

현금가 기준이라고 하더라구요.^^

 

택배주문시에는 3만원 이상 무료배송이라고 합니다. 다음엔 이것도 한번 사보려구요.ㅋㅋ

 

(직접 먹어보니 떡볶이가 맛있었거든요...ㅋㅋㅋ)

 

 

 

 

 

 

 

 

 

계란말이 김밥 3인분, 옛날떡볶이 1인분을 포장해가지고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

 

아래 사진에 보이는 양이 계란말이 김밥 1인분이에요!

 

전 처음에 김밥 1줄이 5,000원인줄 알고 너무 비싼거 아냐..? 싶었는데, 그게 아니었더라구요.ㅋㅋ

 

1줄이 아니라 1팩(?) 이라고 해야할듯 하네요. :)

 

 

 

 

 

 

 

 

 

계란말이 김밥 한쪽에 호일로 포장되어있는 무언가가 있길래 열어보니,

 

무 짠지? 같은게 함께 들어있더라구요! 매콤한 양념이 되어 있어서 김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잘 어울렸어요.^^

 

 

 

 

 

 

 

 

 

계란말이 김밥은 꼬마김밥을 계란 지단으로 한번 감싼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안에는 단무지, 햄, 그리고 시금치가 들어있어요. 사실 너무 작게 들어있어서 시금치가 맞는지 잘 모르겠네요.ㅋㅋㅋ

 

 

 

 

 

 

 

 

 

별로 든게 없는 것 같은데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

 

확실히 달걀이 한겹 입혀서 있어서인지 고소~한 맛이 더해져서 좋습니다.

 

그리고 안에 들어있는 햄이 옛날에 계란물 묻혀서 먹던 그 분홍소세지이더라구요!!ㅎㅎ

 

뭔가 추억의 맛도 함께 느낄 수 있었던것 같아요.^^

 

 

 

 

 

 

 

 

 

함께 들어있던 무짠지도 김밥과 함께 먹으니 정말 잘 어울렸어요!

 

사장님이 정말 메뉴 조합을 잘 하신듯 합니다. :)

 

(나중에 조금 남아서 밥반찬으로도 알차게 먹었네요 ㅋㅋ)

 

 

 

 

 

 

 

 

 

그리고 이건 청라 노란김밥의 옛날떡볶이!!

 

옛날떡볶이랑 국물떡볶이 중에서 어떤 걸로 할까 고민하다가 일단 이거 먼저 먹어보자! 해서 주문한건데

 

생각외로 엄청 맛있더라구요~. 딱 제가 좋아하는 그 옛날떡볶이의 맛이었어요!!

 

 

 

 

 

 

 

 

 

떡도 쫀득쫀득~ 하고 소스도 적당히 매콤하면서 달달하니 넘넘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청라 노란김밥의 시그니처 메뉴인 계란말이 김밥보다 이 떡볶이가 더 맛있게 느껴졌네요.ㅋㅋㅋ

 

 

 

 

음식 맛이 전반적으로 다 괜찮아서,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한번 맛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다음에는 국물떡볶이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ㅎㅎ

 

그리고 집에서 만들어먹을수 있게 되어있는? 그 떡볶이도 한번 사봐야겠어요.ㅋㅋ

 

날씨도 덥고 입맛도 없고 음식하기도 귀찮을때 먹으니까 딱 좋더라구요.

 

청라에서 맛있는 김밥집을 찾고 계셨다면 노란김밥 한번 드셔보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