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토끼정 다녀온 솔직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다녀온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인 '토끼정' 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김포공항 롯데몰은 집에서 많이 멀지 않은 편이라 가끔 쇼핑하러 종종 가곤 하는데요,

 

얼마전 약속이 있어서 식사차 '토끼정' 이라는 곳에 들렀답니다. :)

 

언젠가 김포공항 롯데몰에 놀러 왔을때 지나가면서 한번 눈여겨 봐 두었던 곳인데,

 

알고보니 나름 김포공한 롯데몰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더라구요.ㅎㅎ

 

원래는 홍대 쪽이었나? 암튼 줄서서 먹던 집이라고 하는데.. 지금은 전국 곳곳에 체인점이 많이 생긴 듯 합니다.^^

 

인테리어도 그렇고, 메뉴도 그렇고 일본 가정식을 즐기는 기분을 낼 수 있는 곳이었던 것 같아요.

 

첫 방문이라 별로면 어쩌지.. 하고 약간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웠던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

 

 

 

 

아래 사진이 바로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토끼정이에요.

 

입구부터 인테리어가 뭔가 정갈하면서도 독특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가게 외벽에 작은 타일들을 붙여 놓아서 뭔가 옛스러운 느낌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작게 창이 나 있고, 그 안으로 귀여운 피규어들이 보입니다.^^

 

'강서구 모범음식점' 이라고 되어 있는 팻말도 묘하게 레트로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것 같고요.

 

 

 

 

 

 

 

 

 

식사 때를 피해서 갔기 때문에 다행히 매장 내에는 사람이 별로 많지는 않았어요.

 

일단 자리를 잡고 메뉴부터 살펴 봅니다. :)

 

일본식 카레와 고로케, 돈카츠, 파스타 등등이 주 메뉴인것 같더라구요.

 

프리미엄 카츠의 경우 엄선된 선별육을 사용하며 72시간 숙성된 등심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고로케도 100% 수제로 만들어 사용한다고 하고요. 뭔가 정성들여 음식을 만드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잠시 선택장애가 오더라구요.ㅋㅋㅋ

 

맛보고 싶은 메뉴는 많았지만 2명이서 온 거라 너무 많이 시키기는 뭐하고 해서,

 

큐브 스테이크 카레와 명란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메뉴 종류가 많아서 사진으로는 다 담지 못했네요.ㅎㅎ)

 

 

 

 

 

 

 

 

 

 

주문을 한 뒤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며 가게 내부를 둘러보았습니다.

 

수저, 물컵, 냅킨과 물티슈, 그리고 앞접시까지 깔끔하게 미리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

 

 

 

 

 

 

 

 

 

벽에는 뭔가 일본스러운 느낌이 물씬 나는 액자들이 붙어 있었어요.ㅎㅎ

 

사진 속 오른쪽 그림은 살짝 무섭기도..ㅋㅋㅋ (얼굴이 너무 하얘요~~)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토끼정 내부는 이렇게 깔끔한 느낌.

 

친구끼리 와도 좋고, 연인끼리 함께 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먼저 아래 사진은 명란 크림 파스타!

 

원래는 명란과 날치알이 가운데에 예쁘게 얹어져 있었는데..

 

급한 마음에 막 섞으려다가 뒤늦게 사진을 안 찍었다는걸 알고 급히 사진을 찍어보았네요.ㅋㅋ

 

 

명란 크림파스타의 맛은..? 생각보다 엄청 괜찮았어요!

 

사실 명란과 크림 소스가 잘 어울릴까.. 하는 생각을 좀 했었는데, 생각 외로 잘 어울리더라구요.

 

고소~한 크림 맛과 함께 짭쪼롬한 명란 + 날치알의 조화가 정말 좋았어요.

 

함께 나오는 마늘 바게트는 남은 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꿀맛입니다.ㅎㅎ

 

(바게트를 추가해서 먹어도 좋을것 같았어요~)

 

 

 

 

 

 

 

 

다음 메뉴는 큐브 스테이크 카레!

 

과일 베이스의 카레에 큐브 스테이크가 들어가 있는 카레였는데요,

 

큐브 스테이크에 살~짝 질긴 부분이 약간 있기는 했지만, 맛 자체는 정말 훌륭했답니다. :)

 

카레에 작은 사과 조각들이 함께 씹혀서 달콤하면서도 향긋하니 참 좋더라구요.

 

밥과 함께 소스까지 싹싹 긁어 먹었네요.ㅋㅋ

 

 

 

 

 

 

 

 

 

함께 나온 절임류 반찬들.

 

왼쪽 사진에 있는 건 뭔지 모르겠는데 식감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약간 느끼하다 싶을 때 하나씩 먹어주면 입안이 개운해지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첫 방문이라 혹시 별로면 어쩌나 하는 걱정을 안고 갔던 토끼정이었지만,

 

왜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

 

간만에 진짜 맛있게 제대로 식사한 그런 느낌!

 

가격대는 아주 저렴하다고는 하기 힘든 가격대이지만, 맛과 퀄리티에 비해서는 적당한 가격대라고 생각합니다.^^

 

다음번에 다시 오게 되면 돈카츠가 들어있는 메뉴와 고로케를 한번 맛봐야겠어요.ㅋㅋ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을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한번쯤 방문해 보셔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