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유산균, 비타민D 그리고 코코넛 설탕 후기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유산균과 비타민 D, 코코넛 설탕의 후기에 대해 간단히 적어보려고 합니다.^^


아이허브는 원래 엄마 아빠가 드시는 건강보조식품(칼슘, 프로폴리스 등등)을 구매하기 위해 꾸준히 이용해 왔는데요,


정말 오랫만에 제가 먹을 영양제들을 구매하게 되었답니다.ㅎㅎ




아이허브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미국에서 직배송이 되는 직구 사이트로, 


완벽하진 않지만 한글로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어서 비교적 손쉽게 영양제, 화장품, 식품 등을 직구할 수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저렴한 편인데다가 40달러 이상 구매시 배송비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정말 왜 개미지옥이라는 말이 생겨났는지 이해가 됩니다^.^




저는 이번에 유산균, 비타민D 그리고 코코넛 설탕을 구매했는데요, 제가 구매한 것들을 하나씩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막 배송되어 왔을 때의 모습입니다. :) (함께 들어있던 완충재는 제거한 상태입니다 ㅎㅎ)










가장 먼저 장바구니에 담았던 유산균.


원래 유산균의 필요성을 모르고 살았었는데... 언제부터인가 변비가 심해지기 시작하더라구요.ㅜㅜ


원래 변비같은건 모르고 살던 저였는데, 변비약을 먹을 정도가 되니까 진짜 더이상은 안되겠구나 하는 위기감에...


결국 유산균을 먹기로 결정했습니다.ㅎㅎ



50억짜리와 300억짜리가 있었는데, 일단 50억부터 시작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조금 더 저렴한 50억짜리로 구매했어요.











한 박스에는 60캡슐이 들어있고, 하루에 1캡슐씩 섭취하면 됩니다.


박스를 열면 이렇게 깔끔하게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요.:) 호일 포장이 열과 습도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고 합니다.










뭔가 위생적인 느낌이라 좋더라구요. 냉장고에 보관할 필요는 없다고는 하는데, 여름이 되면 그래도 냉장고에 보관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캡슐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크기가 적당해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전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물 한잔 마시고 나서 한알씩 섭취하고 있어요.




처음 먹을땐 별 효과 없는듯 싶었는데, 1주일 약간 넘게 꾸준히 먹으니까 변비가 싹 사라졌어요 ㅎㅎ 정말 잘 샀다 싶은 제품이에요.^^


개인차는 있겠지만, 이걸로도 만족스러워서.. 굳이 300억짜리를 살 필요는 아직까지 모르겠어요 ㅎㅎ



▼ ▼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유산균, 50억 유산균 CFU, 60 베지캡슐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5% 할인을 적용받으실 수 있어요 :)


https://kr.iherb.com/tr/cb?pcodes=CGN-00963&rcode=NTK109







두번째로 구매한 제품은 바로 비타민 D!!


한국인의 대부분이 비타민 D가 부족하다고 하더라구요.ㅜㅜ


저도 거의 실내에서만 생활을 하는 터라... 비타민 D를 보충해 주기 위해 구매했답니다.ㅎㅎ


(비타민d가 부족하면 골다공증, 우울증, 유방암 등등의 위험이 있다고 해요 ㅜㅜ)











한 통에 90캡슐이 들어 있고, 한 캡슐당 5000IU의 비타민 D3가 들어있습니다.










하루에 1알씩 섭취하면 된다고 하네요.


저는 따로 검사를 받거나 한 게 아니라.. 이틀에 1알 정도 먹는 중이에요.^^


(비타민d는 지용성이라 과도하게 섭취하면 몸에 쌓여서 안좋다고 해요~)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구요, 작아서 삼키기가 좋더라구요^^




▼ ▼


California Gold Nutrition, 비타민 D3, 5,000 IU, 90 생선 젤라틴 소프트젤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5% 할인을 적용받으실 수 있어요 :)


https://kr.iherb.com/tr/cb?pcodes=CGN-01065&rcode=NTK109








마지막으로 구매한 제품은 Nutiva의 유기농 비정제 코코넛 설탕입니다. :)












코코넛 설탕은 일반 설탕보다 당 지수가 낮아서 몸에 좋다고 해요.^^ 저는 커피나 우유에 넣어 먹기 위해 구매했어요.


유기농으로 만들어진 제품이고 non-gmo(비유전자변형) 인증글루텐 프리인 제품이라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코코넛 설탕는 코코넛 나무의 꽃봉오리에서 추출한 수액(?)으로 만들어진다고 해요!


맛은 브라운 슈거와 비슷하고, 살짝 캐러맬 향도 느껴져요.










초콜렛칩 쿠키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레시피도 수록되어 있네요. 홈베이킹이 취미이신 분들은 도전해 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포장을 뜯으면 이런 모습입니다. 색깔은 흑설탕처럼 진한 색상을 갖고 있어요.










약간 투박한 느낌이긴 하지만, 나름 향이 좋고 풍미가 있습니다.


일반 설탕보다는 몸에 이롭다고 하니 다양하게 활용해봐야겠습니다.^^




▼ ▼


Nutiva, 유기농 코코넛 설탕, 1 lb (454 g)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5% 할인을 적용받으실 수 있어요 :)


https://kr.iherb.com/tr/cb?pcodes=NUT-10301&rcode=NTK109



아이허브 구매가 처음이라면, 추천 코드 NTK109를 입력해주세요.^^ 5% 할인을 받으실수 있답니다.




다음번에 또 다른 좋은 제품을 발견하게 되면 다시 공유해보도록 할게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