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년피자 바삭한 허니비, 매드쉬림프 먹어본 솔직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맛본 청년피자의 '바삭한 허니비'와 '매드쉬림프'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평소에 피자를 엄청 자주 먹는 편은 아니지만,


피자를 먹는 날이면 거의 도미노 아니면 미스터피자에서 시켜먹곤 했었던것 같아요.

뭔가 습관적으로 익숙한 곳만 이용하게 되는..ㅋㅋㅋ

 


그런데 얼마전 피자가 땡겨서 배달 앱을 둘러보다 보니 처음 보는 피자 브랜드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러다가 발견한 '청년피자' 라는 곳!!


뭔가 익숙한 브랜드는 아닌데 왠지 괜찮아 보이더라구요.ㅋㅋ

 


마침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길래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대신, 할인 행사 때문인지 배달은 무지 늦더라구요 ㅠㅠ)

 

 


아래 사진이 바로 한참을 기다려 받은 청년피자!


제가 주문한건 바삭한 허니비 라지 사이즈와


매드 쉬림프 레귤러 사이즈였어요.

 


모델이 무려 미스터트롯의 임영웅 님이네요. :)


요즘 광고에 많이 보이시던데 어느새 피자 모델까지 진출하셨네요.ㅎㅎ

 

 

 

 

 

 

 

 

 

식기 전에 얼른 맛보려고 바로 오픈!


아래 사진속 피자가 청년피자의 바삭한 허니비입니다. :)


감자튀김과 함께 달짝지근한 소스가 올라가 있는 비주얼이에요.

 

 

 

 

 

 

 

 

요건 청년피자 매드쉬림프 레귤러 사이즈.


통통한 새우와 불고기를 함께 맛볼 수 있는 피자였어요. :)

 

 

 

 

 

 

 

 

 

파마산 치즈, 핫소스, 피클, 그리고 청양마요소스를 함께 주시더라구요.


청양마요 소스가 살짝 매콤하니 나름 괜찮았어요! 


피자 끝부분에 찍어 먹으니 꿀맛이었습니다.ㅎㅎ

 

 

 

 

 

 

 

 

 

이건 리뷰이벤트로 받은 떡볶이!


안에 치즈도 함께 들어있고, 소스도 적당히 매우면서 맛있어요.


피자 먹다가 중간중간 하나씩 먹어주니까 약간 느끼함도 중화되는 것 같고 좋더라구요.ㅋㅋㅋ

 

 

 

 

 

 

 

 

 

청년피자는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토핑도 실하고 맛이 참 괜찮네요.

매드쉬림프는 통실한 새우가 골고루 올라가 있고, 중간에 불고기 토핑도 올라가 있어

 

굉장히 풍성한 느낌이었어요. :)

 

 

 

 

 

 

 

 

 

바삭한 허니비는 일단 바삭하게 씹히는 감자튀김의 식감이 좋고,


달짝지근하니 뭔가 계속 땡기는 그런 맛이었어요!


최근에 새롭게 출시된 맛이라고 하는데 맛있게 잘 개발하신듯 합니다.ㅎㅎ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ㅜㅜ

 

개인적으로는 매드쉬림프보다는 바삭한 허니비가 제 입맛에 더욱 잘 맞았던것 같아요!


매드쉬림프는 새우도 통통하고 맛있긴 하지만 살짝 평범한 느낌..ㅋㅋ


개인적으로 바삭한 허니비를 넘 맛있게 먹어서, 다음번에 한번 더 먹어야겠다~ 싶었답니다.ㅎㅎ

매드쉬림프는.. 괜찮긴 했지만 뭔가 소스 맛이 조금만 더 강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ㅜㅜ

암튼 오랫만에 시켜먹은 피자였는데.. 청년피자, 생각보다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청년피자 메뉴를 보니까 정말 다양하고 맛있어 보이는 피자들이 많네요. :)

다음번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