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안심밥상 매콤 고추장불고기 먹어본 솔직 후기!

 

오늘은 얼마전 티몬에서 세일이 떠서 직접 구매해본


제주안심밥상 매콤 고추장불고기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요즘 날이 너무 덥고 조금만 움직이면 땀이 줄줄 흐르다 보니 반찬 만들기도 귀찮고..


이런 간편 조리 제품을 이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직접 요리해서 반찬을 만들어야지~ 싶다가도


막상 밥때가 되면 넘 귀찮아서 간편한 것만 찾게되는 현실.ㅋㅋㅋ

 

이번에 후기를 남길 제주안심밥상 매콤 고추장불고기는

 

 300g짜리 2팩에 3,900원이라는 어마무시하게 저렴한 가격 때문에


한번 맛이나 보자! 하고 구매해보게 된 제품이에요.ㅎㅎ


(심지어 무료배송... 2팩만 사기 왠지 미안해서 2팩 더 구매했네요 ㅋㅋ)

 

 

 

 

 

가족들 다같이 저녁 반찬으로 먹을거라 고추장불고기 2팩을 꺼냈어요.


냉동 보관하는 제품이라.. 먹기전 미리 꺼내서 해동을 해 주어야 합니다.ㅎㅎ

 

 

 

 

 

 

 

 

 

 

제주산 돼지고기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맛 종류가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이렇게 있었는데


매운걸 잘 못먹는 가족 멤버가 있어서


순한맛으로 구매했네요.^^

 

 

 

 

 

 

 

 

 

 

제주안심밥상 매콤 고추장불고기의 포장을 뜯어본 모습!


딱 고기에 양념만 되어있는 거라


채소 등 부재료는 따로 추가해 주시는게 좋아요. :)

 

 

 

 

 

 

 

 

 

 

저는 집에 있던 배추김치를 썰어 넣고 함께 볶아주었답니다. :)

 

 

 

 

 

 

 

 

 

 

완성된 모습! 순식간에 저녁 반찬 만들기 끝.ㅋㅋ


전 그냥 심플하게 김치만 넣어서 함께 볶았는데


마늘, 파, 양파 등도 추가했으면 더더욱 좋았을것 같아요.^^


(지금 사진을 보니 깨도 좀 뿌릴걸 그랬네요 ㅋㅋㅋ)

 

 

 

 

맛을 보니까 생각했던 것보다 괜찮더라구요.^^

제주안심밥상 고추장불고기... 사실 너무 저렴해서 별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혹시 고기 잡내에 예민하신 분들은


해동 후 고기를 볶기 전에 고기에 맛술이나 청주 1~2스푼, 참기름 약간 넣어 잠시 재워두었다가 볶아주시면 좋아요.


훨씬 맛이 깔끔해지더라구요!

 

이렇게 2팩은 김치와 함께 볶아먹고,


나머지 2팩은 마늘과 함께 구워서 쌈을 싸 먹었답니다.ㅋㅋ


냉동하지 않은 생고기만큼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저렴하게 사서 진짜 알차게 잘 먹은것 같아요. :)

 

집밥은 먹고 싶은데 반찬 만들기는 또 귀찮고 할때 정말 유용한듯 해요.

 

다음에 또 딜이 뜨면 재구매할 의향 있습니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