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양 '짜장 불닭볶음면' 직접 먹어본 솔직후기



언제부턴가 마트에 가면 항상 눈에 띄던 '짜장 불닭볶음면'... 


궁금해서 안 먹어볼 수가 없더라구요.ㅎㅎ 


얼마전 마트에 갔다가 결국 사오고 말았습니다. :) 삼양에서 불닭볶음면을 히트친 후로 계속 후속작(?)들이 나와서 참 좋네요.^^


짜장 불닭볶음면은 짜장과 불닭이 만난 화끈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먹을때마다 닭고기의 흔적은 찾아볼 수 없지만..ㅋㅋ 기대를 안고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짜장 불닭볶음면은 산뜻한 연두색 포장이네요! 귀여운 캐릭터도 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ㅋㅋ













원재료명은 이렇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













화끈한 불닭과 맛있는 짜장을 하나에 담았다고 해요~. 저 캐릭터 볼때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표정이 넘 시크합니다.ㅋㅋ














짜장 불닭볶음면 칼로리는 560kcal 정도로 꽤나 높은 편입니다.ㅜㅜ 















조리방법은 원래 불닭볶음면이랑 같아요. 


면과 후레이크를 넣어 삶고 8스푼을 남기고 따라 버린 뒤, 액상스프를 넣고 약한 불에서 30초 볶아주면 됩니다.














포장을 뜯은 모습입니다.ㅎㅎ














액상스프와 후레이크.














후레이크 안에는 완두콩도 보이고, 채소 조각들과 고기 같은 것도 보입니다.ㅋㅋ















면을 익힌 뒤 소스를 넣은 모습. 짜장이 들어가서인지 색깔이 약간 어두웠어요.















약한 불 위에서 약 30초간 달달 볶아.. 드디어 완성!















직접 먹어보니 정말 짜장맛이 나면서 매콤한 불닭볶음면 특유의 소스 맛이 함께 느껴지더라구요.





처음에 먹을땐 뭐야 하나도 안맵잖아?? 했는데 점점 먹다보니 매운맛이 올라오더라고요.ㅎㅎ


그런데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짜장 불닭볶음면이 오리지널 불닭볶음면보다는 조금 덜 매웠던 것 같네요.


나름 신선하고 괜찮은 맛이었지만, 전 역시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는것 같습니다.ㅎㅎ


가끔 즐기기에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