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핫초코 추천, 네슬레 미니 마시멜로 핫 코코아 믹스 (Nestle Hot Cocoa Mix)

 

오늘은 지난번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했던 네슬레 핫초코 제품 한 가지 소개해 보려고 해요.

 

전 아이허브에서는 주로 영양제 위주로 쇼핑을 하곤 하는데요, 가끔은 호기심에 이런 차나 커피류를 한번씩 사보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

 

이 네슬레 핫초코 역시 이것저것 둘러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제품입니다.

 

마침 날씨가 쌀쌀해지기도 했고.. 쌀쌀한 날씨에 마시는 달콤한 핫초코 한 잔이 맛보고 싶어져서

 

장바구니에 함께 담고 말았네요.ㅋㅋㅋ

 

6개들이에 2천원 대라 가격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았고,

 

카페인을 99% 제거한 제품이라 늦은 시간에도 카페인 걱정 없이 마실 수 있을 것아 망설임없이 구매했답니다. :)

 

 

 

 

 

아래 사진 속 제품이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네슬레 핫초코 입니다.

 

아이허브에 상품명은 '네슬레 미니 마시멜로 핫 코코아 믹스 (Nestle Hot Cocoa Mix)' 라고 되어 있어요. :)

 

패키지가 빨~간게 뭔가 크리스마스 느낌도 나고.. 맛있을것 같은 느낌.ㅋㅋㅋ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여기 ▼

 

Nestle Hot Cocoa Mix, 미니 마시멜로, 핫 코코아 믹스, 6봉지, 각 0.71 oz (20.2 g)

 

kr.iherb.com

 

 

 

 

99.9% 카페인 프리 라고 적혀 있는 게 보이죠!?

 

원래 핫초코 좋아하시는 분들도 카페인에 예민하신 분들은 핫초코 마시기가 조심스러울 수 있는데

 

이건 그럴 걱정 없이 마실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총 6팩의 네슬레 핫초코가 개별 포장되어 들어 있고, 칼로리는 한 봉당 80kcal이라고 합니다.

 

 

 

 

 

 

 

 

 

100년 전통을 가진 코코아 라는 것을 강조하고 있네요.ㅎㅎ

 

코코아 콩 원료를 지속적으로 공급받아 부드럽고 맛 좋은 코코아를 만든다고 합니다.

 

 

 

 

 

 

 

 

 

박스 한쪽에는 네슬레 핫초코의 만드는 방법과 전성분이 표시되어 있어요.

 

뜨거운 물이나 우유만 있으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ㅎㅎ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고요~.

 

 

 

 

 

 

 

 

 

박스를 뜯어본 모습이에요. 네슬레 핫초코 6봉지가 가지런히 들어 있네요.^^

 

 

 

 

 

 

 

 

 

꺼내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1회분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편리하고 좋은 것 같아요!

 

디자인이 살짝 우리나라에서 흔히 보는 티백 제품 같기도 하네요.ㅋㅋ

 

 

 

 

 

 

 

 

 

6. fl. oz.의 뜨거운 물이나 우유를 부어서 먹으면 된다고 나와 있는데..

 

6. fl. oz.가 대체 몇 ml인지 감이 안 잡히더라구요.ㅋㅋㅋ

 

fl. oz.를 '액량 온스' 라고 하는데 1 액량 온스 = 29.57ml 라고 해요.^^

 

6 액량 온스이니 약 177ml가 되네요. 참고로 아이허브 상세페이지에는 3/4컵(180ml) 넣으라고 되어 있습니다.ㅎㅎ

 

 

 

 

 

 

 

 

 

포장을 뜯어본 모습이에요.ㅋㅋ 카메라로 근접 촬영?을 해보았네요.^^;

 

핫초코 가루와 함께 자그마한 마시멜로우가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집에 마침 우유가 있길래, 우유 180ml를 머그에 따른 뒤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간 데워 주었습니다.

 

그리고 네슬레 핫초코 한봉을 전부 넣어주었어요. :)

 

 

 

 

 

 

 

 

 

그리고 잘 저어주기만 하면, 따끈하고 달콤한 핫초코 한 잔이 완성됩니다. :)

 

 

 

확실히 우유를 사용해서인지 훨씬 부드러우면서 달콤하더라구요.^^

 

물에 타서 마시면 좀더 담백하면서 달콤한 맛이 될 것 같구요.ㅎㅎ

 

마시멜로우가 금방 녹아서 다 사라져버려 아쉽긴 했지만 맛은 괜찮네요. :)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마시니까 왠지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하구요.ㅋㅋ

 

요즘 아침마다 한 잔씩 마시고 있는데 벌써 거의 다 먹어갑니다.ㅜㅜ

 

아이허브에서 영양제 시킬 때 같이 장바구니에 1~2개씩 담기 괜찮은 제품인것 같아요.

 

참고로 같은 네슬레 핫초코인데 '리치 밀크 초컬릿 맛' 도 있더라구요. 다음엔 요걸로 마셔봐야겠어요.ㅋㅋ

 

 

 

Nestle Hot Cocoa Mix, 핫 코코아 믹스, 리치 밀크 초컬릿 맛, 6봉지, 0.71 oz (20.2 g)

 

kr.iherb.com

 

아이허브 할인코드 : NTK109

 

▲▲

장바구니에 입력하시면 5% 할인 받으실 수 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