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플 밀즈(simple mills) - 초콜릿 머핀 & 케이크 믹스 (아이허브 직구)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에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했던,

 

심플 밀즈(simple mills)의 초콜릿 머핀 & 케이크 믹스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지난번 포스팅했던 펌킨 머핀 믹스와 함께 구매했던 제품인데요,

 

사놓고 사실 깜빡 잊어버리고 있다가.. 유통기한이 거의 다 되어가길래 어제 저녁 후다닥 만들어 보았어요. :)

 

 

* 지난번 심플 밀즈 펌킨 머핀믹스 후기는 여기에 ▼

 

simple mills 펌킨 머핀 믹스 후기, 밀가루 없는 머핀믹스! (아이허브 직구)

simple mills 펌킨 머핀 믹스 후기, 밀가루 없는 머핀믹스! (아이허브 직구) 이번 포스팅에서는 예전에 아이허브에서 구매했던 머핀믹스 제품 한 가지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심플 밀스(simpl

hellomj6669.tistory.com

 

 

 

펌킨 머핀 믹스와 마찬가지로 밀가루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머핀 믹스인데요,

 

밀가루 대신 아몬드 가루와 코코넛 가루가 들어간 제품입니다.ㅎㅎ

 

7가지의 심플한 재료로만 구성되어 있고, 1회 제공량당 5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해요.

 

1회 제공량당 설탕은 단 8g 밖에 들어있지 않다는 점도 강조하고 있네요.^^

 

 

 

 

*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여기 ▼ (할인코드 : NTK109)

(지금 다시 들어가 보니 포장이 바뀌었네요..ㅋㅋ)

 

 

Simple Mills, 내추럴리 글루텐 프리, 아몬드 플라워 믹스, 초콜릿 머핀 & 케이크 , 10.4 oz (295 g)

 

kr.iherb.com

"Simple Mills, 내추럴리 글루텐 프리, 아몬드 플라워 믹스, 초콜릿 머핀 & 케이크 , 10.4 oz (295 g)"

 

 

 

포장 박스 뒷면에 만드는 법이 나와 있는데요,

 

이 simple mills 믹스를 이용해 초콜릿 머핀을 만들어도 되고, 초콜릿 케익이나 컵케익을 만들어도 되고,

 

브라우니를 만들어도 된다고 해요.

 

전 머핀을 만들었는데요, 재료에 '바닐라(vanilla)' 를 넣으라고 되어 있었는데

 

없어서 빼고 그냥 만들었네요.ㅋㅋ

 

 

 

 

 

 

 

 

simple mills 머핀믹스의 25g당 영양정보입니다. 식이섬유, 단백질도 보이고,

 

칼슘, 비타민E, 마그네슘, 구리, 망간 등등 미네랄도 들어 있네요. :)

 

 

 

 

 

 

 

 

simple mills 초콜릿 머핀 & 케이크 믹스는

 

아몬드 가루, 유기농 코코넛 설탕, 코코아, 애로우루트(칡 녹말),

 

유기농 코코넛 가루, 베이킹 소다, 씨솔트

 

딱 이렇게 7가지의 재료로만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다른 첨가물이나 인공향료 등이 없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

 

 

 

 

 

 

 

 

 

박스 안에는 이렇게 머핀 믹스 한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코코아가 들어가서 그런지 색깔이 딱! 초코색이네요.ㅎㅎ

 

 

 

 

 

 

 

 

 

전 간단하게 머핀을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달걀 2개 + 물 반컵 + 아보카도 오일 2큰술을 넣고 잘 저어준 모습이에요.

 

(바닐라를 못 넣어서 아쉬웠어요~.. 바닐라향이 더해졌으면 좀더 맛있었을텐데 말이죠 ㅎㅎ)

 

 

 

 

 

 

 

 

 

여기에 머핀 믹스 한 봉지를 전부 털어넣고, 잘 섞어주기만 하면 반죽 만들기는 완성입니다.^^

 

정말 초초초 초간단이라 별로 할게 없더라구요.ㅎㅎ

 

 

 

 

 

 

 

 

 

머핀 틀에 유산지를 깔고 완성된 반죽을 넣어주었어요.

 

원래는 총 12개의 머핀을 만들 분량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집에 있는 머핀 팬이 6구짜리밖에 없어서.. 두번 굽기 귀찮은 마음에 양을 늘려서 6개에 전부 다 채워 넣었네요.ㅋㅋ

 

 

 

 

 

 

 

 

 

180도로 예열한 오븐에서 약 20분 정도 구워주었어요!

 

반죽 색 자체가 진해서 다 익은건지 긴가민가 했는데, 젓가락으로 찔러보니 묻어나오는게 없는걸 보니

 

잘 익은듯 하더라구요.ㅎㅎ

 

 

 

 

다 구워진 다음 살짝 한김 식힌 뒤 맛을 보았는데요,

 

사실 빵집에서 사먹던 초코 머핀같은 맛을 상상했었는데 조금 다른 느낌이더라구요.ㅎㅎ

 

아무래도 밀가루 없이 아몬드 가루, 코코넛 가루로만 만들어진 제품이다보니 어쩔수 없는듯 합니다.

 

식감은 부드럽고 초코 향이 나면서 짭쪼롬한 맛이 나는, 살짝은 오묘한 맛을 느낄수가 있었어요!ㅋㅋ

 

저희 엄마는 조금 이상하다고 한번 드시고는 안 드시더라는..ㅋㅋ

 

그래도 저랑 제 동생은 그런대로 입맛에 잘 맞아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

 

짭짤한 맛이 살짝 강해서, 우유랑 같이 먹으면 나름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래도 몸에 좋은 재료로만 만들어서 안심하고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점은 참 좋은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직접 아몬드 가루랑 코코넛 가루 사다가 직접 노밀가루 머핀 만들기에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