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유산균 레이크 애비뉴 뉴트리션(Lake Avenue Nutrition), 자로우 포뮬라 프리바이오틱스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한 레이크 애비뉴 유산균과

 

자로우 포뮬라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사실 전 몇년 전까지만 해도 변비와 설사가 반복되는 증상이 있어서 꽤 고생을 했었어요,ㅜㅜ

 

이 때부터 장 건강의 중요성을 깨닫고 꾸준히 유산균을 챙겨 먹고 있는 중인데요,

 

덕분에 변비와 설사가 반복되는 증상이 개선되었고 삶의 질이 올라가는게 느껴지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항상 유산균이 떨어지면 불안한 마음이 들 정도..ㅜㅜ

 

 

그런데 유산균 제품마다 들어있는 균 종류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한 종류만 먹기보다는 바꿔 가면서 먹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얼마전 아이허브를 통해 처음 보는 브랜드의 유산균을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ㅎㅎ

 

바로 아래 사진 속 제품으로, 레이크 애비뉴 뉴트리션(Lake Avenue Nutrition)이라는 브랜드의 유산균 제품이에요.

 

세일중이라 가격이 저렴하고 후기도 괜찮은 것 같아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슈퍼 세일중이라 한 박스당 만원대에 구매할수 있었어요~.

 

언제까지 세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직도 세일중이네요.ㅎㅎ

 

 

 

 

Lake Avenue Nutrition, 프로바이오틱 미니스, 건강한 2종 박테리아, 10억 CFU, 미니 소프트젤 90정

 

kr.iherb.com

 

 

 

 

1박스당 총 90정이 들어 있는데요, 1정당 10억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생긴 유산균이 들어있습니다.

 

처음 보고 어릴적 하나씩 까먹던 불량식품인줄..ㅋㅋ

 

알이 무지무지 막다는게 요 아이허브 유산균의 특징이에요.

 

그래서 알약을 잘 못 삼키는분들한테는 참 좋을 것 같더라구요.

 

 

 

 

 

 

 

 

 

요 작은 한 알에 10억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있다는게 신기하더라구요. :)

 

하루 1알씩 섭취하면 되고, 씹거나 분쇄해서 복용하면 안 된다고 합니다.

 

고함량의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하려는 분들에게는 약간 부족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듯 하네요.

 

 

 

 

 

 

 

 

 

그리고 아래 제품은 함께 구매한 자로우 포뮬라의 프리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것으로 우리 장 속에서 유익균의 증식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만 단독으로 먹기보다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요즘엔 아예 두 가지가 함께 들어있는 제품들도 많이 나오더라구요~ㅎㅎ)

 

 

자로우 포뮬라 프리바이오틱스는 1통당 총 90정이 들어있고,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는 타입이에요.

 

 

 

 

 

 

Jarrow Formulas, 프리바이오틱스 XOS+GOS, 90 씹는 정

 

kr.iherb.com

 

 

 

 

한번에 3정씩 씹어서 섭취하면 되는데요, 맛이 괜찮은 편이라 그냥 간식 먹듯이 먹고 있어요.ㅎㅎ

 

자로우 포뮬라 프리바이오틱스는 PreticX™ (자일로올리고당)과 GOS(갈락토올리고당)이 함께 들어있는데

 

자일로 올리고당은 여러 임상 실험에서 비피도 박테리아의 성장을 촉진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GOS(갈락토올리고당)은 인간 모유에서 보이는 프리바이오틱스의 주요 유형이라고 합니다.

 

 

 

 

 

 

 

 

 

처음 개봉했을 때의 모습. 이렇게 한번 더 꼼꼼하게 실링이 되어 있더라구요. :)

 

그리고 충격 방지를 위해 솜 같이 생긴 완충재가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알 크기는 요 정도..? 이렇게 하루 3알씩 꾸준히 섭취중이네요. :)

 

맛은 약간 우유맛 같기도 하고.. 살짝 고소한 맛도 나고 ㅎㅎ 암튼 거부감있는 맛은 아니었어요!

 

저희 엄마는 맛있다면서 잘 드시더라구요.ㅋㅋ

 

 

 

 

유산균은 공복에 먹는게 좋다고 해서,

 

요즘 매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습관처럼 유산균과 함께 프리바이오틱스를 섭취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산 유산균은 알이 작아서 정말 먹는거 하나는 편하네요. 휴대하기도 편하고요.

 

유산균은 어떤 제품이든 먹는다고 해서 바로 드라마틱한 효과가 나타나는 건 아니고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나타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적당한 운동과 충분한 채소 섭취도 필수!!ㅎㅎ

 

혹시 제가 겪었던 비슷한 증상(변비-설사 반복)이 있는 분들이라면

 

유산균 + 프리바이오틱스 섭취, 운동(하루 10분이라도 꾸준히), 채소 섭취 세 가지만 잘 실천해 보셔도

 

어느정도 효과를 보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아이허브 할인코드

NTK109 (상시 5%할인)

THANKU21 (21% 할인, 2021년 1월 5일 오전 3시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