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자로우 포뮬라 석류 농축액 : 갱년기 엄마를 위해 구입!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한 자로우 포뮬라 (jarrow formulas)의 석류 농축액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4배 농축이 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물에 타먹기만 하면 되는 제품이에요!

갱년기 증상을 겪고 있는 엄마를 위해 구입했답니다. :)

저희 엄마가 겪고 있는 갱년기 증상은 불면증과 함께

 

갑자기 확 더워지면서 몸에 열이 오르는? 그런 증상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ㅜㅜ

 

다른건 몰라도 불면증은.. 정말 삶의 질을 심각하게 떨어뜨리기 때문에

 

어떻게든 해결을 해야겠다고 늘 생각을 하고 있었답니다.ㅎㅎ

 

그리고... 드디어..!! 석류 농축액을 구매했어요.!!

사실 석류 제품은 시중에 나와 있는 것들을 보면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석류즙에서부터 콜라겐이 함께 들어있는 젤리 제품 등등...

어떤걸로 살까 고민을 하다가, 마침 아이허브에서 영양제 주문을 할 때도 되었고

이 자로우 포뮬라 석류 농축액 제품이 가성비가 좋아보여서 이걸로 한번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제가 이번에 구매한 자로우 포뮬라 석류 농축액!


2개 이상 사면 5프로인가? 할인이 들어가길래 일단 두병 구매했어요.ㅋㅋㅋ

 

참고로 1병당 가격은 제가 구매할 당시 기준으로 약 12,000원 정도였습니다.

 

 

 

 

* 자로우 포뮬라 석류 농축액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여기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할인코드 자동 적용됩니다)

 

 

Jarrow Formulas, 폼그레이트, 석류, 4X 주스 농축, 12 fl oz (360 ㎖)

 

kr.iherb.com

 

 

 

 

영어 제품명은 pomegreat pomegranate (폼그레이트) 라고 되어 있네요.


4배 농축된 제품이고 1병당 총 360ml가 들어 있습니다.

 

 

 

 

 

 

 

 

 

자로우 포뮬라 석류 농축액은 한번에 1테이블스푼(15ml) 씩 섭취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차가운 물 등에 취향껏 타서 먹으면 된다고 해요.^^

 

 

 

 

 

 

 

 

 

1테이블스푼당 칼로리는 50kcal이에요! 폴리페놀도 들어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첨가물 없이 100% 석류 농축액으로만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해요. :)

 

 

 

 

 

 

 

 

뚜껑 부분에 검정색 비닐? 같을 걸로 한번 더 밀봉이 되어 있더라구요.

 

비닐을 떼어낸 뒤 뚜껑을 오픈해보니 진한 색상의 석류 농축액이 보입니다.

 

 

 

 

 

 

 

 

 

마침 집에 계량스푼이 있어서, 1회 분량인 1테이블스푼(15ml)를 정확히 계량해서 컵에 넣어주었습니다.

 

 

 

 

 

 

 

 

 

여기에 냉장고에 넣어둔 시원한 물을 적당히 부어주기만 하면 시원한 석류주스 완성!

 

엄마랑 사이좋게 한잔씩 타서 마셨네요.ㅎㅎ

 

 

 

 

 

 

 

 

 

맛은 아~주 살짝 달달한 맛이 느껴지면서 살짝 새콤함도 있는? 그런 맛이에요.

 

저희 엄마도 맛이 괜찮아서 열심히 잘 챙겨드실 수 있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참고로 석류에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해 갱년기 증상 극복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여성들의 피부미용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밖에도 심혈관 건강, LDL 감소, 항산화 등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꾸준히 챙겨 먹으면 좋을듯 합니다.ㅎㅎ

 

(모든 건강식품이 그러하듯.. 효능을 맹신하면 안되겠지만요 ㅎㅎ)

 

일단 맛이 괜찮으니, 평소에 뭔가 시원하고 달달한 음료가 땡길 때 몸에 안 좋은 음료수 대신 한잔씩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허브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혹시 집에 갱년기로 고생하시는 어머니가 계시다면,

 

자로우 포뮬라 석류 농축액 한번쯤 이용해 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