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후기(맛 추천) - 프로즌 요거트(frozen yogurt)




가격대는 사악하지만 맛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하겐다즈!!


매장에서도 먹을 수 있지만, 요즘은 마트나 편의점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죠. :)


오늘은 얼마전 이마트 애브리데이에서 구매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에 대해 후기를 남겨 볼까 합니다.^^


이마트 애브리데이에서 가끔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하는데요, 


얼마전에 가보니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파인트 사이즈를 6,600원에 세일을 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원래 가격은 11,000원 정도 하는것 같습니다)


맛이 여러가지가 있길래 살짝 고민을 하다가, 프로즌 요거트 맛이 괜찮아 보여서 바로 사가지고 왔답니다.^^





냉동실에서 갓 꺼낸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




















하겐다즈 파인트는 프랑스에서 만들어진다고 해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은 냉동고에서 꺼낸 뒤 약 10에서 15분 정도 기다렸다 먹으면 더욱 부드럽고 맛있게 먹을 수가 있다고 해요.


(공기함유량이 적고 밀도가 높아서 그렇다고 합니다.)














뚜껑을 여니까 비닐로 한번 더 밀봉되어 있었는데요, 10-15min이라고 적혀 있는게 보이네요.^^





















비닐을 뜯은 모습. 새하얀 플레인 요거트 색깔 그대로입니다.^^



















직접 먹어보니, 달콤하면서도 우유 특유의 고소함과 요거트스러운 상큼함이 함께 느껴지네요.


요거트라고 해서 신 맛이 강하지는 않습니다. 부드럽고 거부감없는 요거트 맛이에요.

















무엇보다 뒷맛이 엄청 깔끔하더라구요!!


이것저것 첨가물이 많이 들어간 다른 아이스크림은 먹고나면 입안이 텁텁한 느낌이 드는데,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은 그런 느낌 없이 깔~끔했어요.ㅎㅎ






그리고 프로즌 요거트 플레인 맛은 군더더기 없이 정말 깔끔한 느낌입니다.


심하게 달지 않고 적당히 달면서 기분좋게 부드러워지는 맛이에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왜 인기가 많은지 정말 알 것 같습니다. :)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른 종류도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종류가 엄청 많은데... 하나씩 다 맛보기에 도전하는 것도 재미있을것 같네요.ㅋㅋ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