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 느낌 가득! '마라 불닭볶음면' 먹어본 후기


오늘은 얼마전 맛본 '마라 불닭볶음면'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


사실 불닭볶음면 시리즈중에 마라 불닭볶음면이라는게 있는줄 몰랐는데요,


중국시장 공략을 위해 기획된 제품이라고 해요.ㅎㅎ


그래서인지 마트에서도 마라 불닭볶음면은 잘 찾아볼수가 없더라구요.ㅜㅜ


그러다가 얼마전 다이소에서 마라 불닭볶음면을 발견했답니다.ㅎㅎ


반가운 마음에 이건 꼭 먹어봐야해!! 하면서 바로 사가지고 왔어요.ㅋㅋ




마라 불닭볶음면. 컵라면으로 나온 제품이고 다이소 가격은 천원입니다. :)












성분표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요! 마라 불닭볶음면 칼로리는 425칼로리 정도로 꽤 높은 편이네요.














'마라' 라고 하면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중국어로 입안이 얼얼하게 느껴지는 특유의 매운맛을 뜻해요.


마라탕, 마라샹궈 한번쯤 드셔보신 분들이라면 아마 아실 거에요.^^














중국 마라 소스와 불닭볶음면의 만남....


마라 불닭볶음면 정말 아이디어 좋은것 같아요!!















포장을 뜯어보니 면이 보이고...














마라 불닭볶음면 소스도 보입니다. 건더기 후레이크는 면과 함께 들어있었어요. :)
















완성한 모습!! 소스가 빨~간게 보기만 해도 매콤함이 느껴집니다.














아무래도 중국 마라 소스이다 보니, 향신료 향이 꽤 납니다.


이미 중국 음식에 익숙한 분들에게는 괜찮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에게는 조금 낯설게 느껴질수도 있을 것 같아요.





마라 불닭볶음면, 저는 개인적으로 맛나게 먹었답니다.^^


평소에 중국음식 즐겨 먹는 편이고 한때는 마라탕 먹으러 대림역 근처에 찾아간적도 있었거든요.


맵기는 원조 불닭볶음면보다는 조금 덜 매운 느낌이에요. 그래도 맵긴 맵지만 가볍게 참을 수 있는(?) 정도의 그런 매운 맛이랄까요.


이렇게 색다른 맛으로 불닭볶음면을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다음번엔 어떤 시리즈가 또 출시될지 기대되네요.ㅋㅋ 이미 많이 나와있어서 또 나올게 있나 싶기도 하네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