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먹어본 루카스 나인 흑당라떼! 부드럽고 달달한 맛.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마셔본 루카스 나인 흑당라떼에 대한 리뷰를 간단하게 남겨보려고 합니다.

 

루카스 나인 흑당라떼는 꽤 한참 전부터 마트에서 보고는 마셔보고 싶다~ 라고 생각만 했었는데요,

 

다소 비싼 가격 때문에 손이 잘 가지 않더라구요.^^;;

 

그러다가 얼마전 티몬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던 중 20스틱짜리 2박스에 프렌치 카페 커피믹스 10T짜리 세트가

 

9,900원에 무료배송에 잠깐 딜이 뜬 걸 보고 바로 구매했어요.ㅋㅋㅋ

 

(아마 이 글을 쓰는 지금도 계속 행사중인걸로 알고 있어요~~)

 

 

 

바로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루카스 나인 흑당라떼 제품이에요.

 

루카스 나인은 남양유업에서 나오는 라떼 브랜드인데요,

 

남양유업이 우유 회사인 만큼 루카스 나인 계열의 라떼 제품들은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정말 잘 살린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루카스

 

 

 

 

 

 

 

슬로우 9기압 추출의 진한 에스프레소와 신선한 1A등급 무지방 우유,

 

마스코바도 흑당이 들어갔다고 해요.

 

가끔 흑당 라떼 집에서 직접 만들어 드시는 분들이 있는데, 마스코바도 흑당을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마스코바도'는 필리핀 지역에서 생산되는 비정제 설탕으로 정제된 설탕보다 건강에도 좋고 풍미도 좋다고 해요.ㅎㅎ

 

“루카스

 

 

 

 

 

 

 

루카스나인에 사용된 커피는 최적의 압력인 9기압으로 20분동안 천천히 내리는 '슬로프레소' 라고 해요.ㅎㅎ

 

커피를 내릴 때의 최적의 압력이 있다는게 뭔가 신기하네요.^^

 

“루카스

 

 

 

 

 

 

 

한 박스당 20개의 스틱이 들어 있는데요,

 

원재료명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사진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설탕이 아예 안 들어간건 아니네요. 설탕이 들어가되 흑당분말을 더해 풍미를 살린듯 합니다.ㅎㅎ

 

코코넛오일로 만든 식물성 라떼크리머와 함께 무지방우유 등이 들어가 있네요.

 

“루카스

 

 

 

 

 

 

 

루카스 나인 흑당라떼는 시원하게 즐겨도 좋고, 따뜻하게 즐겨도 좋다고 해요.

 

아이스로 마시려면 스틱 1개에 뜨거운 물 35ml를 부어 녹인 다음 차가운 물 35ml와 얼음 4~5개를 넣어 마시면 된다고 합니다.

 

따뜻하게 마실 경우에는 스틱 1개당 뜨거운 물 100ml를 부어 먹으면 되고요.

 

“루카스

 

 

 

 

 

 

 

 

참고로 1스틱당 칼로리는 75kcal입니다.^^

 

 

 

 

 

 

 

 

 

루카스 나인 흑당라떼 스틱은 이렇게 생겼어요.

 

스틱에 있는 흑당라떼 사진이 넘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ㅎㅎ 물론 이런 비주얼이 나오진 않지만요.^^;;

 

뒷면에는 개별 포장 하나하나마다 유통기한이 적혀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맛을 보기 위해 컵에 부어보았어요. 벌써부터 향긋한 흑당의 내음(?)이 느껴집니다.ㅎㅎ

 

 

 

 

 

 

 

 

 

물 100ml를 부어주라고 되어 있었는데, 저는 백미리보다는 약간 더 넣어주었어요.

 

100미리만 넣고 마셔 보니까 제 입에는 좀 많이 달더라구요~^^;;

 

 

 

 

 

 

 

 

 

뜨거운 물에 잘 녹는 편이고, 얇게 거품층이 형성되어 라떼의 느낌을 더해줍니다.ㅎㅎ

 

달달함과 함께 부드러움이 한껏 느껴지는 그런 맛이에요. 은은하게 느껴지는 흑당의 풍미도 좋네요.

 

 

 

 

 

정말 맛있게 잘 만든 흑당 라떼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물론 전문점에서 파는 것과는 약간 차이가 있긴 하지만, 이 정도면 진짜 괜찮게 잘 만들었다는 느낌이 듭니다.ㅎㅎ

 

무엇보다도 편리하게 맛있는 한 잔의 흑당라떼를 즐길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인것 같아요.

 

다 마시고 다시 재구매 의사가 있을 만큼 맛에 있어서는 별 다섯개를 주고 싶습니다.ㅋㅋ

(가격만 좀더 저렴하다면 최고일듯..ㅋㅋ)

 

요즘 이런 라떼 제품들이 정말 다양하게 나와서 참 좋네요.^^

 

다음엔 다른 제품들에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

 

 

* 제가 지난번에 썼던 다른 라떼들 후기들도 구경해보세요~^^

 

카누 민트초코라떼 후기

 

 

카누 민트초코라떼 마셔보았어요~ 상쾌함이 가미된 초코라떼!

카누 민트초코라떼 마셔보았어요~ 상쾌함이 가미된 초코라떼!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직접 구매해서 마셔본, 카누 민트초코라떼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얼마전 유튜브를 보다

hellomj6669.tistory.com

 

 

카누 바닐라라떼 + 카누 티라미수 라떼 후기

 

 

간편하고 맛있는 맥심 카누 바닐라 라떼 + 카누 티라미수 라떼 마셔본 후기!

간편하고 맛있는 맥심 카누 바닐라 라떼 + 카누 티라미수 라떼 마셔본 후기! 얼마전 마트에 갔는데 카누 라떼 시리즈가 세일을 하고 있더라구요! 마침 평소에 먹어보고 싶었던거라 세일하

hellomj6669.tistory.com

 

 

(좀 오래되긴 했지만) 루카스 나인 라떼 후기

 

 

[리뷰] 루카스나인 라떼, 고소한 라떼를 집에서 즐기다 :)

​ [리뷰] 루카스나인 라떼, 고소한 라떼를 집에서 즐기다 :) 전부터 마셔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던 루카스나인 라떼를 드디어 마셔보게 되었어요. (마트에 갔다가 충동구매...ㅜㅜ) 원래 라떼보다

hellomj666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