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광 아이디아(eyedia) 렌즈액 후기 / 위메프에서 저렴하게 구매!



이번 포스팅은 얼마전 구매한 렌즈액(콘택트렌즈 세정액)인 '아이디아(eyedia)' 렌즈액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저는 평소에 콘택트렌즈를 자주 끼는 편인데요, 근시에 난시까지 있어서 토릭 렌즈를 사용중입니다.ㅜㅜ


전에 라섹 수술도 알아본 적이 있는데, 각막이 너무 얇아서 안된다네요.ㅜㅜ


암튼 콘택트렌즈는 깨끗하게 잘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여러가지 안과 질환이 생길 수도 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평소에 꼼꼼하게 세척하고 관리해 주는 편이에요.


꼼꼼하게 관리하려다보니 렌즈액(렌즈 세척액) 비용도 만만치가 않더라구요.ㅜㅜ


원래 주로 사용하던 렌즈액은 가장 흔히 쓰이는 리뉴옵티프리 정도였는데요,


얼마전 위메프에서 처음 보는 렌즈액을 세일하고 있길래 한번 구매해 봤답니다.^^







바로 아이디아(eyedia)라는 렌즈액인데요, 


360ml짜리 한 통당 2,500원에 판매하고 있길래 4통을 구매했답니다.(게다가 무료배송!!!)

















아이디아 다목적액은 세척, 소독, 헹굼, 보존, 습윤, 단백질 제거 등의 기능을 갖춘 소프트 콘택트렌즈 전용 용액입니다.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에도 사용할 수 있어요.


















렌즈에 낀 단백질과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세척해주고, 


감염을 일으킬 수 있는 세균, 진균과 각종 미생물들도 제거해 준다고 해요.

















용량은 360ml이고, 보니까 싱가포르에서 제조된 제품이네요!


















사용 방법은 다른 일반 콘택트 렌즈과 동일합니다.^^


















함께 들어있던 렌즈 케이스!! 따로 사려면 은근히 돈 드는데, 이렇게 함께 들어있으니까 참 좋더라구요.^^


(렌즈케이스의 경우 전 1~2달에 한번 새걸로 교체하고 있어요)


















본품은 이렇게 생겼어요! 뭔가.. 약국에서 파는 소독약 느낌 ㅋㅋㅋ


















뚜껑을 열어보니 입구가 막혀 있습니다. 직접 뚫어서 사용하는 거라고 해요. 개인적으로 훨씬 위생적으로 보여서 좋았습니다.ㅎㅎ


















구멍을 내는 방법이 박스 위에 그림으로 안내되어 있네요.


뚜껑 아래쪽에 붙어있는 플라스틱을 떼어내고 끝까지 안으로 돌리면 구멍을 낼 수 있습니다.







사용해보니, 느낌은 나쁘지 않네요.


사실 옵티프리나 리뉴도 그동안 별 차이를 느끼지 못하고 사용해왔던 터라, 이것도 큰 차이점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앞으로 가격만 괜찮으면 꾸준히 사용할 의향이 있어요!ㅎㅎ


앞으로도 종종 세일을 많이 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ㅋㅋ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