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택배 보낼때 유용한 다이소 택배봉투!


택배 보낼 일은 자주 있지는 않지만 가끔씩 생각지 못하게 보낼 일이 생기곤 하는 것 같아요.


저도 얼마전 급하게 택배를 보낼 일이 생겨서 집에 찾아보니 남아도는 택배 박스가 없더라구요.ㅜㅜ


우체국에 가면 택배 박스를 살 수도 있긴 하지만,


생각해보니 박스로 포장할 정도는 아닌 것 같아서 (보낼 물건이 음반 cd였거든요^^;) 택배 봉투를 이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마침 다이소에 가니까 택배를 보낼 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나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다만, 혹시나 해서 찾아보니 다이소에 택배 박스는 없었습니다.. 

지점마다 있는 곳도 있다고는 들었는데 아마 좀 큰 매장에 가야 있을 것 같아요)




다이소에 가보니 제가 갔던 곳에는 택배 봉투가 두 종류 사이즈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25 * 35cm 짜리랑 30 * 40cm짜리 두 종류가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포장할 때 완충 역할을 해 줄 수 있는 보호 시트도 판매하고 있었구요..


가격도 1,000원으로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입니다.












깨지기 쉬운 물건도 안전하게 포장할 수 있는 에어캡! 일명 뽁뽁이도 판매하고 있었답니다.ㅎㅎ


뽁뽁이는 예전에 킾해둔게 있어서 따로 구매하진 않았어요.^^


급하게 택배 보낼 일이 있을때 택배 포장용 용품이 필요하다면 다이소에 가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저는 25 * 35cm 사이즈의 택배 봉투를 구매해 왔어요.


의류나 신발, 도서 등 가벼운 택배용으로 적합한 택배봉투입니다.


가격은 1,000원이고 총 10장이 들어있어요. :)











가격이 1000원이니까 장당 100원 꼴이네요.


10매를 언제 다 쓸까 싶기도 하지만..


일단 가지고 있으면 급히 필요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접착면이 있어서 따로 테이프 등을 사용할 필요가 없어서 편리하더라구요!












다이소 택배 봉투를 이용해 포장을 완료한 모습입니다. :)


아래 사진은 반품할 일이 있어서 포장을 했던 것인데요, 


보낼 물건을 에어캡으로 한번 감싸준 뒤 택배 봉투에 넣으면 더욱 안전하게 물건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접착면이 있어서 참 편리한것 같아요.^^


그냥 떼어서 붙여주기만 하면 끝!!





다이소 택배봉투는 의류나 책 등을 택배로 보낼 때 제일 적합할 것 같아요.


(생각해보니 인터넷 쇼핑몰에서 옷을 사면 이런 봉투에 오는 경우가 많았던것 같네요 ㅋㅋ)


하지만 깨지기 쉬운 물품이나 귀중품은 택배 봉투보다는 안전하게 박스로 보내시길 추천합니다.^^


저는 택배를 우체국에 가서 보내려다가


편의점 택배(gs25)를 이용해 봤는데, 편리하고 가격도 저렴하더라구요~ 


택배 보내실 분들은 가까운 편의점을 이용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