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전한 멀티탭 추천! 네모탭 3구 일반형 1.5M 솔직 사용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얼마전 직접 구매해 사용 중인, 안전한 멀티탭 추천제품 한 가지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바로 네모탭 3구 일반형 제품인데요, 네모탭은 사실 이번이 두 번째 구매입니다.

 

전에 USB가 달린 네모탭 제품을 사서 사용했었는데 제품이 참 안정적이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괜찮아서 만족스러웠던 기억이 있거든요.

최근 새 집에 이사를 오면서 가전제품을 이것저것 사용하다 보니 콘센트가 모자라더라고요.

 

처음엔 적당히 저렴한 걸 사서 쓸까 했었는데 너무 저렴한 건 대부분 중국산..

 

돈을 조금 더 주더라도 국산제품을 이용해야겠다!! 싶어서 결국 다시 네모탭을 재구매하게 되었네요.ㅎㅎ


* USB 달린 네모탭도 지난번에 후기를 남긴 적이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여기를 참고해 주세요. ▼

 

 

 

usb 멀티탭 제품 추천, 네모탭 3구 멀티탭 직접구매 후 적는 솔직리뷰 :)

usb 멀티탭 제품 추천, 네모탭 3구 멀티탭 직접구매 후 적는 솔직리뷰 :)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 네모탭 3구 멀티탭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기존에 2구 멀

hellomj6669.tistory.com

 

 


 


그럼 지금부터 네모탭 3구 일반형에 대한 자세한 후기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바로 아래 사진 속 제품이에요. 여기저기 필요하다 보니 총 두 개를 구매했습니다.

 

 

 

 

 

 



상품 박스에 네모탭 3구 일반형이라고 알아보기 쉽게 적혀 있네요. 길이는 1.5 m 짜리로 선택했습니다.

 

 

 

 

 

 





뒷면에는 네모탭의 특징에 대해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메이드 인 코리아'라고 큼직하게 쓰여 있네요. 뭔가 믿음직스러운 느낌!ㅋㅋ

 

 

 

 

 

 





한쪽에는 주의사항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적혀 있었는데, 안전과 관련된 부분이라 저도 한번 꼼꼼하게 읽어 보았네요.

 

각종 전기전자제품 사용 시에는 16A(2800W) 이하로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플러그를 꽂을 때는 강하게 눌러 끝까지 꽂아 사용하는 것이 좋고요.

 

냉난방기나 전자레인지, 세탁기, 압력 밥솥 등 과부하 위험이 있는 제품은 사용하면 안 됩니다.

 

 

 

 

 

 





박스에서 제품을 꺼내본 모습이에요. 멀티탭 본체와 함께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네요.

 

플러그를 꽂는 곳마다 하나씩 안전 캡이 장착되어 있고요.

 

 

 

 

 





멀티탭 선 부분은 꽤 두께가 있어 튼튼한 느낌이었습니다.

 

 

 

 

 





안전캡 뒷면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사용하는 전기제품의 전선에 꽂아서 네임택처럼 사용할 수 있어요.

 

함께 동봉된 스티커를 이용하면 더욱 편리합니다.

 

 

 

 

 

 




함께 들어 있던 아이콘 스티커. 컴퓨터, 모니터, 프린터, 선풍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의 이름이 적혀 있습니다.

 

해당되는 것이 없다면 제일 아래에 있는 빈 스티커에 이름을 적어 넣어 사용할 수도 있어요.

 

 

 

 

 




요런 식으로 사용하면 됩니다.ㅋㅋ

 

 

 

 

 






실제로 사용중인 모습이에요.

 

한쪽에 전원 버튼도 달려 있는데, 꾹 누르면 딸깍 하면서 소리가 납니다. 켜진 상태에서는 빨간 불이 들어오고요.

 

그리고 멀티탭의 제일 끝에 있는 부분은 약간의 공간이 있어서 조금 큰 사이즈의 플러그를 꼽을 때 유용합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사진처럼 캡을 닫아두면 먼지가 들어가지 않아 좋아요.

 

 

 



TV, 셋톱박스, 무선공유기, 공기청정기, 스피커, 조명 등등 집에서 사용하는 가전제품이 은근히 많아서

 

콘센트 꼽을 자리가 항상 부족했었는데 멀티탭으로 시원하게 해결했네요.ㅋㅋ

사용한지 일주일 정도 된 것 같은데 아직 별 탈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디자인이 다른 멀티탭보다 뭔가 깔끔하고 예쁜 것 같아서 인테리어도 해치지 않아 마음에 드네요.^^


튼튼하게 잘 작동되는 걸 보니 국산제품으로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안전한 멀티탭 추천 제품을 찾고 계셨다면 개인적으로 네모탭 추천하고 싶어요.

 

 

 

▼ 제가 구매했던 네모탭 3구 제품이에요~ 길이별로 가격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에스와이 폴리텍 네모탭 3구 일반형 5m

COUPANG

www.coupang.com

 

 

 

 

▼  요건 예전에 구매했던 USB 장착된 제품. USB 형식의 소형 가전제품이나 휴대폰 충전선을 꽂아 쓰기 좋아요~

 

 

네모탭 개별형 안전멀티탭 블랙 3구 SY-NB3 USB

COUPANG

www.coupang.com

 

 

* 해당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질 경우에 한해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