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sb 멀티탭 제품 추천, 네모탭 3구 멀티탭 직접구매 후 적는 솔직리뷰 :)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 네모탭 3구 멀티탭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기존에 2구 멀티탭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사용하는 전자제품 종류가 은근 많다보니

 

이래저래 불편한 점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usb 멀티탭 제품 위주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네모탭 3구 멀티탭이라는 제품을 알게 되었고

 

디자인도 예쁘고 국내 제조 제품이라 믿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결국 구매하게 되었습니다.ㅎㅎ

 

(멀티탭 같은 경우는 멀티탭 과부하라든지 문제가 생기게 되면 안전 문제로 직결되기 때문에

 

최대한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으로 고르게 되었어요!)

 

 

 

아래 사진속 제품이 네모탭 3구 멀티탭 제품이에요.

 

usb를 바로 꽃을 수 있는 자리가 2개 있는, usb 멀티탭 제품입니다. :)

 

요렇게 하얀 박스에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오더라구요.

 

 

 

 

 

 

 

 

박스 뒷면에는 네모탭 3구 멀티탭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어요.

 

안전한 양극차단 푸쉬버튼, 난연수지 사용, 안전한 규격전선, 안전캡 등등

 

안전을 위해 곳곳에 신경쓴 흔적이 보이는 제품입니다.ㅎㅎ

 

 

 

 

 

 

 

 

 

주의사항도 함께 적혀 있었는데요,

 

멀티탭 과부하 방지를 위해 각종 전자제품 사용 시 2800w 이하로 사용해야 한다고 해요.

 

전기난로나 전기오븐, 전자레인지 등 대용량 제품은 사용해서는 안되고요.

 

전 어차피 노트북이나 핸드폰 충전기, 공기청정기 등등 소비전력 낮은 제품들 위주로 사용할거라 크게 상관은 없지만..

 

그래도 멀티탭 과부하 예방을 위해 이 점은 잘 알아놔야겠다 싶었습니다. :)

 

 

 

 

 

 

 

 

 

 

박스에서 네모탭 3구 멀티탭을 꺼낸 모습입니다.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개별 스위치가 하나씩 달려 있고, usb 포트도 2구가 있습니다.

 

 

 

 

 

 

 

 

전선 부분도 뭔가 튼튼해 보이는(?) 소재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

 

 

 

 

 

 

 

 

 

네모탭 3구 멀티탭을 측면에서 바라본 모습은 이렇습니다.

 

 

 

 

 

 

 

 

 

안전캡을 떼어내면 이렇게 꽂을 수 있는 부분이 보이는데요,

 

안전캡은 자주 사용하지 않는 플러그의 먼지와 습기를 차단하는 역할 뿐 아니라
전선에 꽃아 태그탭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가전제품 아이콘 스티커가 함께 들어있더라구요^^)

 

 

 

 

 

 

 

 

개별 스위치는 이렇게 푸쉬 버튼 형태로 되어 있더라구요.

 

꾹 누르면 딸깍 소리가 나는데요, 한 번 누르면 on 상태, 다시 한번 딸깍 누르면 다시 off 상태가 됩니다.

 

 

 

 

 

 

 

 

 

함께 들어있던 가전제품 아이콘 스티커.ㅎㅎ

 

제가 사용하는 공기청정기와 노트북은 없어서 그냥 고이 모셔놨어요.^^;

 

 

 

 

 

 

 

 

 

제품을 살펴본 뒤 바로 기존에 쓰던 멀티탭을 대신해 설치해보기로 합니다.

 

아래 사진은 기존에 쓰던 2구짜리 멀티탭이에요.

 

2구라 불편하기도 하지만 많이 낡아서 뭔가 불안불안한 것도 있었어요.ㅜㅜ

 

 

 

 

 

 

 

 

 

네모탭 3구 멀티탭에 사용하는 전자제품들을 전부 꽃아준 뒤,

 

기존에 사용하던 전선 정리함에 넣어주었어요.

 

(요새 이런 전선정리함 제품들도 참 잘 나오더라구요~ㅋㅋ)

 

 

 

 

 

 

 

 

 

사용할 제품의 스위치를 꾹 눌러 on 상태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스위치를 키니까 빨갛게 불이 들어오더라구요.^^

 

 

 

 

 

 

 

 

 

요렇게 전선 정리함 안에 정리해서 넣어두니까 깔끔하니 좋네요.^^

 

 

 

 

네모탭 3구 멀티탭은 개인적으로 만족하면서 지금까지도 잘 쓰고 있습니다.

 

가격이 2만원 대 후반 정도로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디자인도 예쁘고 안전하게 쓸 수 있는 메이드인 코리아 제품이라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안 들더라구요.ㅎㅎ

 

사실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한 '샤오미'의 usb 멀티탭 제품도 살짝 고민을 하긴 했었는데,

 

뭔가 약간씩 맘에 안드는 점들이 있어서 결국 패스했네요.ㅋㅋ

 

3구 멀티탭이나 usb 멀티탭 제품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네모탭 제품 고려해 보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