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악한 가격의 새우깡 블랙 맛본 솔직 리뷰! (새우깡 50주년 기념)

 

이번 포스팅에서는 새우깡 50주년 기념으로 최근에 출시된 블랙 새우깡에 대한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집 근처에 있는 GS 편의점에 갔다가 검은색 포장에 새우깡이 있길래 이게 뭐지? 했는데, 트러플 향이 가미된 고급 버전의 새우깡 블랙 이더라고요.ㅎㅎ

신라면과는 별개로 신라면 블랙이 있듯이 새우깡도 블랙이라는 이름을 달고 나온 모양입니다.

 

50주년 기념 한정판인지, 아니면 계속 판매될 예정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트러플은 송로버섯이라고도 하는데 굉장히 귀한 식재료라고 하더라고요. 독특한 풍미가 정말 매력적입니다.

 

예전에 이 트러플 향이 첨가된 포테이토칩 제품을 먹어 본 적이 있는데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거든요.^^

새우깡과 트러플향의 만남은 대체 어떤 조합일까.. 하는 궁금함에 맛을 보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평소에 가장 즐겨 먹는 과자 중 하나가 새우깡이기도 했고요.

 

참고로 새우깡 블랙 가격은 GS 편의점 기준으로 2천 원이었어요. 크기와 양에 비해 가격이 조금 많이 사악하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막상 먹어보니 맛은 참 괜찮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새우깡 50주년 기념으로 출시된 새우깡 블랙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새우깡 블랙입니다. 블랙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포장지도 검은색을 띠고 있네요. 포장도 뭔가 럭셔리해진 느낌이에요.

 

 

 

 

 






포장에 있는 사진 속 까맣고 동그란 것이 트러플 즉 송로버섯인 모양입니다.ㅎㅎ

 

이탈리아산 블랙트러플 분말이 0.01 7% 들어갔고, 새우도 생물 기준으로 무려 17% 나 함유되어 있어요.

 

 

 

 

 

 




기존 새우깡보다 새우 함량이 두 배 정도 되나 보네요. 이탈리아산 블랙 트러플의 진한 풍미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원재료명이 있는 부분도 한번 찍어 보았어요. 새우 분말을 비롯해 트러플 새우맛 시즈닝 등이 보이네요.

 

그런데 합성향료(트러플향)도 함께 들어갔습니다. 향을 내려면 합성 향료는 어쩔 수 없나 보네요.ㅎㅎ

 

 

 

 

 

 





총 80 g이 들어 있고 칼로리는 395 kcal입니다.

 

 

 

 

 

 






포장을 뜯자마자 기존에 먹던 새우깡과는 다른 뭔가 고급진 향이 솔솔 풍깁니다.

 

트러플 향이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정말 향긋하고 맛있는 향이라고 느껴졌어요.

 

 

 

 

 

 

 





과자 모양도 오리지널 새우깡과는 약간 다른 느낌이네요. 뭔가 좀 더 얇으면서 옆으로 커진 것 같은 느낌?

 

 

 

 

 

 






한입 먹자마자 새우의 고소한 맛과 함께 향긋한 트러플 향이 훅 하고 올라옵니다. 식감도 바삭바삭하면서 적당히 짭조름하니 참 맛있네요.

 

 

 

 


새우 함량이 더 많아져서인지 확실히 기존 새우깡 보다 새우의 맛도 더 진하게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뭐지 이거 엄청 맛있네?? 하면서 계속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ㅋㅋ 정말 한없이 들어가는 느낌!

먹다 보니 이거 맥주 안주로 먹으면 정말 딱이겠다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래서 나중에 맥주 한 캔을 꺼내서 함께 곁들였는데 정말 찰떡궁합입니다.

 

새우깡 블랙 드셔 보실 분들은 맥주를 꼭 함께 준비하시길 추천드립니다.ㅋㅋ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긴 했는데 2,000원이라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게 느껴지긴 하네요.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없을까 하고 찾아보다가, 1봉에 1300원대에 살 수 있는 곳을 발견해 공유해 드립니다. :)

 

 

 

 

농심 새우깡 블랙 80gx20봉지

COUPANG

www.coupang.com

 

 

평소에 새우깡을 좋아했고 트러플 향에도 거부감이 없는 편이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새우깡 50주년 기념으로 출시된 '새우깡 블랙' 한 번쯤 꼭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위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질 경우에 한해 저에게 일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