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즐겨먹는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 + 슈프림골드 머그 후기

 

요즘 거의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즐겨 먹는 것 중 하나가 믹스커피가 아닐까 싶어요.

 

믹스커피는 너무 과다하게 먹으면 몸에 좋지 않을 것 같아서 하루에 한두 잔 먹으려고 노력하는 편인데요,

 

예전에 생각 없이 마실 때는 하루에 네다섯 잔까지 마시곤 했던 것 같아요.ㅎㅎ

그런 커피믹스 애호가인 제가 요즘 즐겨 마시는 커피가 있는데요, 바로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입니다. 출시된지는 벌써 꽤 된 제품이죠.

 

처음 맛본 뒤로 이 커피믹스 맛에 푹 빠져서 요즘엔 이것만 마시고 있답니다.^^;;

얼마 전 슈프림 골드 커피믹스가 다 떨어져서 새로 구매를 했는데요, 슈프림 골드 머그를 함께 증정해 주더라고요.

(대용량 커피믹스를 구매하면 이렇게 증정품 받는 재미가 쏠쏠합니다.ㅋㅋ)

 


 

막 택배가 도착하자마자 찍어본 사진이에요.

 

제가 구매한 건 170개 들어 있는 맥심 슈프림골드 제품인데요, 사진 속 왼쪽에 보이는 상자가 증정품으로 받은 슈프림골드 머그입니다.

 

 

 

 





사기 전에 사진으로만 봤을 때 이 머그컵이 너무 예뻐 보여서 엄청 기대가 되더라고요.ㅋㅋ

 

 

 

 





박스 한쪽에는 뭔가 설명도 적혀 있었는데요, 중국 OEM으로 만든 제품인듯 합니다.

 

국산이면 좀 더 좋았을 텐데 증정품이라 원가를 아끼려면 어쩔 수 없었나 봅니다. 슈프림 골드 머그의 용량은 210 ml라고 해요.

 

 

 






짜잔~ 박스를 열어본 모습이에요. 보자마자 생각보다 괜찮은데!? 하는 느낌이 들었답니다.ㅎㅎ

 

 

 

 





맥심 슈프림골드 머그는 크기가 작고 아담해서 믹스 커피 타 마시기 딱 좋겠더라고요.


컵 중앙에는 맥심 슈프림골드 로고가 깔끔하게 인쇄되어 있는데요, 반짝거리는 골드 색이라 나름 고급진 느낌도 줍니다.

 

 

 

 





크기는 작지만 나름 두께감도 있고 튼튼한 느낌이라 내구성은 괜찮아 보입니다. 중국산 치고는 잘 만든 느낌이에요.

 

 

 

 





커피믹스가 들어있는 박스도 괜히 한번 살펴 봅니다.ㅋㅋ

 

커피믹스를 대용량으로 구매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이걸 언제 다 먹나 싶어도 생각보다 금방 다 먹게 되더라고요.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 칼로리는 스틱 하나당 60킬로 칼로리라고 해요.

 

당류와 포화지방이 꽤 들어 있어서 요즘에는 정말 하루 한 두 잔만 먹는 편입니다.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색상이랑 디자인을 정말 잘 뽑은 것 같아요.

 

 

 

 

 

 



증정품으로 받은 맥심 슈프림골드 머그에 커피 한 잔을 타 보았습니다.

 

물은 이 정도 부으니까 딱 맛있더라고요. (전 약간 연하게 마시는편)

 

참고로 박스에 적혀 있던 설명에 따르면 커피 믹스 한 봉지당 뜨거운 물 90~100 ml가 적정량이라고 해요.

 

 



요즘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에 거의 중독(?)된 수준이라 질리기 전까지 한동안은 요것만 마실 것 같네요.ㅋㅋ

달달하면서 고소하니 정말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라서요.^^

요즘 커피도 거의 밖에서 마시지 않고 집에서만 마시는 편이라 산 지 얼마 안 됐는데도 벌써 팍팍 줄어들고 있습니다.ㅜㅜㅋㅋ

지금이 글을 쓰는 시점으로 아직까지 슈프림골드 머그컵 증정 행사는 진행 중인 것 같으니

 

커피 믹스 구매 예정이신 분들이라면 한번 고려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