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닭 도시락 (곤약뿌리채소영양밥&숯불닭갈비) 맛본 솔직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직접 구매해 맛본 허닭 도시락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허닭은 닭가슴살 종류만 판매하는 브랜드인줄 알았는데, 상품 종류가 엄청 다양해졌더라고요.ㅎㅎ

 

이것저것 둘러보다가 냉동 도시락이 있길래 닭가슴살 구매하면서 함께 구매해 보았습니다.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허닭 도시락 '곤약뿌리채소영양밥&숯불닭갈비' 맛입니다. :)

 

 

 

사실 허닭 도시락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었는데, 이건 왠지 영양 밸런스(?)가 좋을 것 같아 구매해 보았어요.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허닭 도시락 곤약뿌리채소영양밥&숯불닭갈비 입니다.

 

 

 

 

 

 

 

밥이 그냥 흰쌀밥이 아니라 뿌리채소가 들어간 영양밥이 들어 있어요.

 

냉동보관하면 되는 제품이라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귀찮게 미리 해동할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만 돌려주면 된다는 점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칼로리는 1팩당 220kcal밖에 하지 않습니다. 정말 낮은 편이죠?

 

칼로리가 낮지만 영양소는 나름 골고루 들어 있어서 다이어트 하는 분들 식단관리하기에 참 좋을 것 같아요.

 

원재료명이 궁금한 분들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보시면 됩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 모습.

 

비닐은 따로 벗길 필요 없이, 겉부분에 있는 종이 케이스만 벗긴 다음 이대로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됩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린 직후의 모습이에요.ㅋㅋ 이 상태에서 비닐을 뜯어 먹기만 하면 됩니다. 정말 초간편!!

 

 

 

 

 

 

 

 

허닭 도시락 곤약뿌리채소영양밥&숯불닭갈비 조리 완료 후의 모습입니다.

 

양이 아주 많은 편은 아니지만, 딱 보자마자 나름 구성이 알차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밥에는 우엉, 감자가 보이고 퀴노아 알갱이도 간간이 보입니다.

 

 

 

 

 

 

 

 

요건 숯불닭갈비인데 몇 조각 들어있진 않아요.^^;; 그냥 맛만 볼 수 있는 정도..

 

브로콜리도 함께 들어 있어 뭔가 건강한 느낌입니다.

 

 

 

 

 

 

 

 

한쪽에는 채소 믹스(?) 같은 것도 들어 있었는데요, 고구마, 그린빈, 당근, 옥수수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쪽에는 이렇게 볶음 김치도 함께 들어 있습니다.ㅎㅎ 없으면 왠지 허전한 김치!

 

 

 

 

 

 

 

 

일단 밥부터 떠서 맛을 보았는데요, 그냥 밥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ㅎㅎ

 

밥이 뭔가 쫀득하면서 고소~한 느낌이고, 함께 들어있는 우엉은 살짝 짭조롬해서 정말 잘 어울려요.

 

 

 

 

 

 

 

 

닭갈비는 평범한 맛이긴 하지만, 도시락 안에 들어있는 유일한 고기이다보니 맛있게 먹게 되더라고요.ㅎㅎ

 

 

 

 

 

 

 

채소 믹스 안에는 가지도 들어 있었네요.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맛이라 나름 괜찮았습니다.

 

 

 

 

 

허닭 도시락 (곤약뿌리채소영양밥&숯불닭갈비)을 맛본 뒤 느낌은.. 일단 밥이 제일 맛있더라고요.ㅎㅎ

 

요 밥만 따로 담아서 팔아줬으면 좋겠다.. 싶을 정도로요.^^;;

 

밥을 제외한 다른 반찬들은 전체적으로 평범한 맛이었지만, 구성 자체가 밸런스가 되게 잘 잡힌 느낌이라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따로 해동할 필요가 없이 그냥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된다는 간편함이 참 매력적이네요.

 

가끔 미리 해동해야 하는 제품들은 항상 해동하는 걸 까먹어서 난감했던 기억이 있거든요.ㅜㅜ

 

냉동 보관 제품이라 유통기한이 긴 편이라는 점도 장점이고요.

 

물론 칼로리도 적고 양도 적어서 이거 하나로 한 끼를 때우기에는 살짝 부족함이 있긴 하지만,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하거나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 가볍게 한 끼 하기에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ㅎㅎ

 

허닭 도시락 종류가 엄청 많던데, 다음번에는 다른 것도 맛봐야겠어요. 맛보고 또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