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로 오픈한 청라 타르타르 다녀온 후기 (청라 디저트 카페)

 

얼마전 새로 오픈한 청라 타르타르에 다녀왔어요. :)

 

워낙 빵이나 디저트를 좋아하는지라 요즘 핫하다는 소문을 듣고 바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ㅎㅎ

 

(요즘 청라 디저트 카페가 점점 다양해지는 느낌이라 넘 좋네요.😃)

 

타르타르는 사실 예전에 송도 스퀘어원에 놀러갔을 때 딱 한번 맛본 적이 있는데, 나름 괜찮았던 기억이 있거든요.

 

집에서 먼 곳이라 자주 갈 수 없어 아쉬웠는데 마침 청라에 생겼다고 하니 반가운 마음에 방문해보게 되었어요.^^

 

송도 스퀘어원에 있는 타르타르에는 주로 타르트 종류만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청라 타르타르에 방문해보니 타르트 말고 빵 종류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청라 디저트 카페, 타르타르

* 주소 :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 300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인스타그램

 

 

 

 

 

청라 타르타르는 에일린의 뜰 상가에 위치해 있어요. 세븐일레븐 바로 옆이고 맞은편 대각선으로는 이마트 노브랜드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가게 외관은 초록초록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더라고요.

 

내부 사진은 자세히 찍진 못했지만 식물들도 많고 뭔가 자연친화적인? 컨셉이라

 

인스타 갬성의 사진을 찍기에도 좋고 데이트 장소로도 괜찮아 보였어요.ㅋㅋ

 

 

 

 

 

 

 

 

 

방문했던 날이 주말이었어서인지, 안에 사람들이 꽤 많더라고요.ㅜㅜ

 

원래는 안에서 먹을까 하다가 그냥 포장해와서 가족들과 다함께 맛을 보기로 했습니다.ㅎㅎ

 

일단 어떤 종류의 빵들이 있는지부터 찬찬히 살펴 보았어요.

 

에그타르트, 쿠키, 깜빠뉴, 치아바타 등이 보이네요. 스모어 쿠키를 맛보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품절이었습니다.ㅜㅜ

 

 

 

 

 

 

 

 

 

다양한 종류의 스콘과 피자 포카치아 빵도 보입니다. 포카치아는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괜찮아 보이더라고요.ㅎㅎ

 

 

 

 

 

 

 

 

 

그리고, 다양한 타르트들! 타르트 하나하나가 비주얼이 너무 훌륭해서 뭘 골라야할지 모르겠더라고요.ㅜㅜ

 

그런데 타르트 종류가 송도점에 비해 약간 다양하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이 점은 조금 아쉬웠네요.😢

 

 

 

 

 

 

 

 

 

깔끔하면서도 예쁜 비주얼이 돋보였던 쑥제누아즈와 생크림 제누아즈.

 

 

 

 

 

 

 

 

 

바질 크런치, 어니언 크런치 빵도 맛나 보였어요.ㅎㅎ

 

 

 

 

 

 

 

 

소보로, 바질 크림치즈, 인절미 단팥빵, 슈크림빵 등등 빵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전 얼그레이 스콘, 크림 소보로(? 정확한 이름을 까먹음ㅋㅋ), 소금빵, 딸기 타르트, 생크림 제누아즈를 구매했어요.

 

가족들 다같이 둘러앉아서 하나씩 맛을 보았습니다.ㅋㅋㅋ

 

 

먼저 얼그레이 스콘! 가족 멤버들의 평이 가장 좋았던 아이에요.

 

겉부분의 바삭한 식감도 좋고, 은은하게 느껴지는 얼그레이의 향이 참 좋더라고요.

 

아메리카노와 함께하면 정말 조합이 좋을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청라 타르타르에서 추천하는 빵!!

 

 

 

 

 

 

 

 

 

 

크림이 샌드되어있던 소보로빵. 맛은 괜찮긴 했는데 빵 부분이 살짝 아쉽다는 평이 있었어요.ㅎㅎ

 

 

 

 

 

 

 

 

 

소금빵을 워낙 좋아하는 편인데 청라 타르타르에도 소금빵이 있길래 구매해 보았습니다.

 

소금빵 맛도 나름 괜찮았어요. 그런데 요즘 워낙 소금빵 맛있게 하는 집들이 많아서..ㅜㅜ 다른 집들보다 월등히 뛰어난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다음으로는 딸기가 가득 얹어진 딸기 타르트!

 

역시나 맛있더라고요.ㅋㅋ 딸기 타르트를 맛보곤 역시 이 집은 타르트가 메인이구나.. 타르트 맛집이구나.. 싶었어요.

 

타르트 안쪽에 크림치즈가 들어 있는데 딸기와 함께 먹으니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딸기도 싱싱하고, 타르트 과자 부분도 고소하니 맛있고요. 가격은 다소 사악한 편이지만 퀄리티가 정말 good이라 추천해요!!

 

 

 

 

 

 

 

 

마지막은 생크림 제누아즈. 먹느라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했네요.ㅋㅋㅋ

 

윗부분에도 크림이 있고, 안쪽에도 크림이 들어 있어서 빵 부분과 함께 먹으니 잘 어울립니다.

 

미니 생크림 케익? 같은 느낌이었어요.

 

 

 

 

빵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다 먹어보진 못했지만,

 

저를 포함한 가족 멤버들의 총평은 '제빵' 보다는 '제과'류가 맛이 엄청 괜찮다는 점!!

 

특히 스콘과 타르트는 추후 재방문 시 다른 종류들도 한번씩 다 맛봐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이 괜찮았어요.ㅎㅎ

 

혹시 청라 타르타르 방문 예정이시라면 꼭 한번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ㅎㅎ

 

다음번에는 쿠키나 에그 타르트 종류도 한번 맛보고 싶네요.

 

그리고 내부 인테리어가 워낙 멋스럽게 되어 있어서.. 기회가 된다면 매장에서 커피와 함께 디저트를 즐겨봐야겠습니다.😋

 

인테리어 예쁘고 분위기 좋은 청라 디저트 카페를 찾았던 분들도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