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켓컬리 추천] 곰표 그래놀라 요거트 맛본 솔직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곰표 그래놀라 요거트에 대한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해요.

 

요즘 곰표에서 콜라보 제품들이 정말 다양하게 많이 나오더라고요.😀

 

초록색 바탕에 큼직한 '곰표' 글씨가 뭔가 더 눈길을 사로 잡는 것 같기도 하고요.ㅎㅎ

 

얼마전 마켓컬리를 둘러보다가 곰표 그래놀라 요거트라는 것이 있길래 궁금한 마음에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평소에 요거트에 그래놀라 조합을 좋아하는 편이라 종종 즐겨 먹곤 하는데, 이건 한 번 먹을 분량의 요거트와 그래놀라가 함께 구성되어 있는 제품이라 정말 간편해 보이더라고요.

 

냉장고에 넣어두고 있다가 얼마전 맛을 보았는데, 너무 달지도 않고 맛이 괜찮아서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곰표 그래놀라 요거트 자세히 보여 드리도록 할게요. :)

 

 

 

곰표 그래놀라 요거트 살펴보기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제가 이번에 구매했던 곰표 그래놀라 요거트입니다.

 

패키지가 정말 귀엽고 깜찍하게 생겼죠?ㅎㅎ

 

 

 

 

 

 

 

 

 

 

그래놀라 요거트를 먹으려고 달려드는 곰의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ㅎㅎ

 

곰표 그래놀라 요거트는 요거트와 그래놀라가 함께 구성된 제품으로, '곰표 밀눈 오리지널 그래놀라'가 들어있습니다.

 

 

 

 

 

 

 

 

 

포장 한쪽에는 영양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플레인 요거트와 그래놀라 각각 따로 적혀 있었는데요,

 

플레인 요거트는 총 85g이 들어있고, 칼로리는 65kcal 입니다.

 

그래 놀라는 15g이 들어있고, 칼로리는 70kcal라고 해요. 둘을 합치면 135kcal가 되겠네요.

 

 

 

 

 

 

 

 

 

원재료명이 적혀있는 부분도 함께 찍어 보았습니다. 뭔가 굉장히 빼곡하게 적혀 있는 느낌이네요.

 

요거트의 경우 원재료명을 살펴보니 굉장히 심플하고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무항생제 원유와 설탕, 유산균 만으로 만들어진 요거트입니다.

 

그래놀라는 귀리 후레이크, 밀눈 로스팅, 아몬드 슬라이스, 메이플 시럽 등이 들어갔습니다. 전체적으로 성분이 너무 착해서 좋더라구요.

 

 

 

 

 

 

 

 

 

겉부분의 종이 포장을 벗겨본 모습입니다. 요거트 용기가 너무 레트로하면서도 귀여운 것 같아요.😊

 

 

 

 

 

 

 

 

 

곰표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움짤로도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ㅋㅋ

 

 

 

 

 

 

 

 

요거트 통이 너무 귀여워서 아직 버리지 못 하고 있다는 사실...ㅋㅋ 어디 활용할 데 없나 한번 고민해봐야겠어요.

 

 

 

 

 

 

 

 

 

윗부분 의 동그란 뚜껑을 열면 이렇게 곰표 밀눈 오리지널 그래놀라가 따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요거트 부분은 이렇게 생겼어요. 무항생제 우유와 약간의 설탕, 유산균만으로 만든 요거트라고 해서 먹기 전부터 기대가 되더라고요.

 

 

 

 

 

 

 

 

 

 이렇게 요거트 위에 그래놀라를 부어주기만 하면 곰표 그래놀라 요거트 먹을 준비 끝! 입니다. 나름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조금씩 떠서 맛을 보았습니다. 일단 요거트와 함께 바삭하게 씹히는 그래놀라의 식감이 참 좋더라고요.

 

 

 

 

 

 

 

 

 

 

그래놀라 부분은 바삭하면서도 살짝 달달하고, 요거트 부분은 거의 달지가 않아서 둘의 조합이 정말 괜찮은 느낌이었어요.

 

특히 요거트에서 과한 단맛이나 인위적인 맛이 거의 나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네요.

 

 

 

 

 

지금까지 곰표 그래놀라 요거트에 대해 간단히 리뷰 해 보았는데요, 전체적으로 과하게 달지 않으면서 고소한 그래놀라의 맛을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요거트 따로 그래놀라 따로 준비할 필요 없다는 간편함도 마음에 드네요. :)

 

특히 함께 들어있는 그래놀라가 바삭하면서 식감이 참 좋더라구요.^^

 

바쁜 아침 간단한 아침 식사로 먹거나 간식으로 먹기에 괜찮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 마켓컬리 에서 회원가로 2,320원에 구매했는데, 약간만 더 저렴하면 만족도가 훨씬 높을 것 같네요.☺️

 

마켓컬리 에서 쿠폰이 생기면 바로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요거트와 그래놀라의 조합을 좋아하시거나, 달지 않은 요거트의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곰표 그래놀라 요거트 한 번쯤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