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트 추천상품! 피코크 진저에일 마셔본 솔직한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 전 이마트에서 구매한 피코크 진저에일에 대한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요즘 집에서 하이볼 직접 만들어서 드시는 분들 꽤 계시더라고요.

하이볼 만들 때 필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진저에일인데요, 저도 하이볼을 만들어보려고 피코크 진저에일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사실 원래는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을 사려고 이마트에 갔던 건데, 마침 품절이라 없더라고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피코크 진저에일을 구매했답니다.ㅎㅎ

어쩔 수 없이 구매했던 피코크 진저에일이었지만, 막상 마셔보니 맛이 또 괜찮더라고요. 그 뒤로 한 묶음씩 사서 냉장고에 쟁여 놓고 시원한 음료수가 마시고 싶을 때 즐겨 마시고 있습니다.

참고로 진저에일은 이름만 들으면 술 같아 보이지만, 사실 술이 아니라 생강 맛이 나는 탄산음료라고 보면 됩니다.

저도 처음에 잘 모를 때는 술인 줄 알고 오해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럼 지금부터 피코크 진저에일 자세히 보여 드리도록 할게요.

 

 

 

피코크 진저에일 살펴보기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피코크 진저에일입니다. 피코크에서는 주로 간편식 제품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이런 음료류도 나오더라고요.

 

 

 

 

 

 

 

 

 

 

 

호주산 진저 추출액이 0.01% 들어갔다고 합니다. 진저 추출액의 함량이 다소 적은 것 같아 약간 아쉽긴 하네요.

 

 

 

 

 

 

 

 

 

 

원재료명이 적혀 있는 부분을 찍어 보았습니다. 정제수, 기타과당, 구연산, 생강 오일, 합성향료, 진저 추출액, 캐러멜 색소 등이 들어갔습니다.

 

일단 성분만 보면 그닥 몸에 좋을 것 같진 않네요. 너무 자주 마시면 안 될 것 같아요.ㅋㅋ

 

 

 

 

 

 

 

 

 

 

칼로리는 총 내용량 250ml 당 101 kcal입니다.

 

과당이 들어간 단맛이 나는 음료이다 보니 칼로리가 높은 것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아요.

 

 

 

 

 

 

 

 

 

 

피코크 진저에일을 투명한 유리컵에 조금 담아본 모습입니다. 탄산음료답게 뽀글뽀글 기포가 올라오고 있네요.ㅎㅎ

 

 

 

 

 

 

 

 

 

 

색상은 조금 연한 맥주 색상이라고 보면 됩니다. 달달하면서 톡 쏘는 탄산이 느껴지고 함께 느껴지는 생강향이 꽤 매력적입니다.

 

 

 

 

 

 

 

 

 

 

요즘 같은 더운 날씨에는 이렇게 얼음을 몇 조각 넣어 마시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생강향이 느껴지는 음료이다 보니 뭔가, 약간 느끼한 음식을 먹을때도 함께 곁들이면 은근 잘 어울립니다.

 

 

 

 

 

진저에일을 다양하게 먹어 본 것은 아니라, 피코크 진저에일이 맛있는 축에 속하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제 입맛에는 참 괜찮더라고요.

생강 향이 꽤나 존재감 있게 느껴지는 편이라 하이볼을 만들 목적으로 구매하시는 거라면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긴 합니다.

(그렇다고 생강 향이 너무 진하거나 매운 생강맛이 느껴지거나 하진 않아요!)

전 초반에는 하이볼을 만들어서 먹다가 요즘에는 그냥 얼음 넣어 시원한 탄산음료 즐기는 맛으로 먹고 있네요.ㅋㅋ

참고로 여섯개씩 묶음 단위로 판매되고 있고, 여섯 개 한 묶음 당 가격은 3,600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이마트 자주 이용하시거나 쓱배송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맛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