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킨플러스 메뉴 추천 : 치킨대전 포테이토닥토닭 먹어봤어요 극강의 바삭한 맛!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맛본 치킨플러스의 '포테이토닥토닭'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치킨플러스는 사실 유명한 메이저급 치킨 브랜드는 아니지만,

 

비교적 저렴한 가격, 나쁘지 않은 맛 때문에 전 종종 이용하곤 한답니다. :)

(무엇보다도 집 가까이 있어서 포장주문하면 배달비를 아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ㅋㅋ)

 

치킨플러스 메뉴도 엄청 다양한데 그동안 핫쵸킹이나 간장치킨만 계속 먹었었거든요.

 

그런데 새로운 메뉴가 보이길래 한번 주문해 보았답니다.

 

바로 '포테이토닥토닭'이라는 메뉴인데요, '대한민국 치킨대전' 프로그램에서 최종 우승을 했던 안병태 도전자님의 '케닭'이 제품으로 출시된 거라고 하더라고요!

 

일단 결론부터 얘기하면 전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치킨플러스 포테이토닥토닭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치킨플러스 메뉴 추천, 포테이토닥토닭 후기

 

 

 

치킨플러스에서 주문한 포테이토닥토닭입니다.

 

가격은 1마리에 18,900원이었어요. 포장주문해서 배달비를 아낄 수 있었네요.^^

 

치킨무, 작은 사이즈의 펩시콜라도 함께 제공됩니다. 그동안 모은 쿠폰으로 국물떡볶이도 함께 주문했네요.ㅎㅎ

 

 

 

 

 

 

 

 

 

 

 

포테이토닥토닭에는 케찹 시즈닝가루와 청양 토마토 소스가 함께 제공되는데요,

 

시즈닝가루의 경우 미리 뿌려져서 오는 곳도 있다고 하는데.. 저희 동네 지점은 요렇게 따로 담아서 주셨답니다. :)

 

 

 

 

 

 

 

 

 

 

요건 함께 찍어먹는 청양 토마토 소스인데요, 케요네즈 베이스에 청양고추를 약간 가미한 소스라고 해요.

 

지점마다 조금 다른건지는 모르겠는데 청양고추 맛은 많이 느껴지진 않더라고요.^^;;

 

 

 

 

 

 

 

 

 

 

포테이토닥토닭 치킨 박스를 오픈해봅니다.

 

딱 보자마자 튀김옷이 일반 치킨과는 확연히 다르다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치킨플러스의 포테이토닥토닭 치킨은 감자튀김 조각을 잘게 부순 감자크럼블로 튀김옷을 만든다고 합니다.

 

그래서 극강의 바삭함을 느낄 수가 있어요.👍

 

 

 

 

 

 

 

 

 

 

케찹시즈닝 가루를 살짝 뿌려서 먹어보기로 합니다.

 

 

 

 

 

 

 

 

 

 

맛이 어떨지 몰라서 일단 윗부분에만 살짝 뿌려보았어요.

 

(나중에 더 뿌려먹었네요.ㅋㅋ)

 

 

 

 

 

 

 

 

 

 

일단 이대로 먼저 맛을 보았습니다.

 

감자로 만들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튀김옷이 살짝 도톰하면서도 식감이 정말 빠삭~ 합니다.

 

그냥 바삭한게 아니라 정말 '빠삭~한' 식감이에요.ㅋㅋ

 

 

 

 

 

 

 

 

 

 

개인적으로 바삭한 식감을 좋아하는 편이라, 씹을 때 식감이 정말 좋게 느껴졌어요. :)

 

그리고 감자 특유의 고소한 맛이 함께 느껴져서 더욱 좋았습니다.👍

 

 

 

 

 

 

 

 

 

 

어느정도 먹다가 청양 토마토 소스도 함께 찍어서 맛을 보았습니다.

 

 

 

 

 

 

 

 

 

 

청양토마토소스는 새콤한 토마토의 맛이 느껴지는 소스였어요.

 

중간중간 찍어 먹으니 맛이 참 괜찮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느끼할 수 있을법한 맛을 살짝 새콤한 케찹시즈닝 가루와 토마토소스가 잡아주는 느낌이었어요!

 

 

 

 

포테이토닥토닭은 처음 맛보는 치킨플러스 메뉴였는데, 나름 성공적이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호불호가 갈린다는 후기도 봤지만 저희 가족들 모두 '호'를 외쳤답니다.ㅋㅋ 다음번에 또 시켜먹는걸로...ㅋㅋ

 

바삭한 식감과 감자의 맛, 케찹 시즈닝 + 토마토소스의 조화가 정말 밸런스가 좋더라고요.

 

특히 크리스피한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하고 싶은 메뉴에요.

 

대한민국 치킨대전이 제품으로 출시된 메뉴에 포테이토닥토닭 말고도

 

제주깜슐랭, 원헌드레드도 있다고 하는데, 다음번에는 요 메뉴들도 한번 맛보고 싶어집니다.^^

 

극가의 빠삭함을 느낄 수 있는 치킨이 궁금하다면 치킨플러스 포테이토닥토닭 한번 맛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