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택 비전동 맛집 : 평택 파주옥 곰탕 맛본 솔직 후기

 

얼마전 평택 비전동 맛집으로 알려진 '평택 파주옥'에 가서 곰탕을 맛보고 왔습니다.

 

요즘 날씨가 쌀쌀해지다보니 곰탕, 설렁탕, 도가니탕 같은 탕류 음식이 왠지 당기더라고요.ㅎㅎ

 

평택 파주옥은 차를 타고 지나다니다가 눈여겨 보아 두었던 집인데요, 찾아보니 맛이 괜찮다는 후기가 있어 한번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지점은 비전동에 위치한 '비전직영점'이었어요.

 

매장 앞에 주차 공간이 나름 잘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한 뒤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저희는 식사 때를 피해서 갔기 때문에 다행히 널널하고 쾌적하게 식사를 하고 올 수 있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평택 비전동 맛집, 평택 파주옥의 곰탕 맛은 과연 어땠을지, 솔직한 리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

 

 

평택 비전동 맛집, 평택 파주옥 곰탕 맛본 후기

 

 

제가 방문했던 평택 파주옥입니다. 'Since 1972'라고 되어 있는 것을 보아 꽤 오래된 전통이 있는 집인듯 합니다.

 

단체석도 완비되어 있고,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다고 해요.

 

 

 

[평택 파주옥 - 비전직영점]

주소 : 경기 평택시 비전4로 164 파주옥 비전직영점

전화번호 : 031-656-3456

영업시간 : 08:00 ~ 21:30

 

 

 

 

 

평택 파주옥의 메뉴입니다.

 

탕류에는 곰탕, 도가니탕, 꼬리곰탕, 우족탕, 갈비 곰탕, 양내장 곰탕 등이 있고,

 

그 밖에 육전, 수육안주, 모듬전골 등등이 보입니다. :)

 

저희 가족은 곰탕을 1인 1메뉴로 주문했어요.

 

 

 

 

 

 

 

 

자리를 잡고 앉으니 테이블에 서빙로봇이 서빙을 해드린다는 안내문이 붙어있더라고요.ㅎㅎ

 

서빙로봇은 말로만 들어봤지 실제로는 본 적이 없어서 왠지 모르게 기대가 되었답니다.😄

 

 

 

 

 

 

 

 

 

조금 기다리니 진짜로 서빙로봇이 수저와 밑반찬 등을 가지고 오더라고요.ㅎㅎ

 

직접 음식들을 테이블로 옮긴 뒤 확인을 누르니 다시 유유히 돌아가는 서빙로봇.. 신기하고 재미난 경험이었습니다.😊

 

(밑반찬만 로봇이 가져다주었고, 뜨거운 곰탕은 직원분이 직접 가져다 주셨어요!)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배추김치 겉절이와 무김치입니다. 공장 김치가 아니라 직접 만드신다고 하더라고요.

 

모자란 반찬은 셀프 코너에서 추가로 가져올 수 있었어요!

 

무김치는 새콤하면서 잘 익은 맛이었고, 배추김치 겉절이는 제가 딱 좋아하는 느낌의 겉절이 그 자체였어요.ㅎㅎ

 

 

 

 

 

 

 

 

 

요렇게 송송 썬 파도 따로 주시는데, 이건 나중에 나오는 곰탕에 넣어 먹으면 됩니다.

 

 

 

 

 

 

 

 

 

평택 파주옥 곰탕 맛있게 먹는법!

 

국물에 소금간을 하고, 파를 넣어 담백하게 즐기거나, 국물에 양념장을 넣어 드셔도 좋다고 해요.

 

밥에 고기, 양념장을 넣어 숟가락으로 비벼 먹어도 좋다고 하는데, 전 이렇게는 안 먹어봤네요.ㅎㅎ

 

 

 

 

 

 

 

 

 

 

조금 더 기다리니 주문한 곰탕이 나왔습니다. 보기에는 그냥 국물만 있는 것 같은데 안에 고기가 숨어있어요.ㅎㅎ

 

평택 파주옥 곰탕은 첨가물 없이 사골과 고기로만 만든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확실히 먹고난 뒤 속이 편안하더라고요.

 

 

 

 

 

 

 

 

 

 

 

면사리는 이렇게 따로 나옵니다. 바로 국물에 넣어 잘 풀어주었어요.

 

 

 

 

 

 

 

 

 

소금을 넣어 간을 맞추고, 송송 썬 파도 넣은 다음 맛을 보았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구수하니 담백한 맛이 참 좋더라고요.^^

 

 

 

 

 

 

 

 

 

일단 면부터 호로록~ 먹어주었습니다.ㅎㅎ

 

 

 

 

 

 

 

 

 

 

어느 정도 먹다가 밥을 말아 먹었는데요, 무김치를 함께 올려 먹으니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고기도 아주 많은 양은 아니었지만 적당히 들어 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질기지 않고 야들야들한 식감에 느끼하지 않아 담백하고 좋았어요.👍

 

 

 

 

 

 

 

 

요건 함께 제공되는 양념장인데요, 어느 정도 먹다가 함께 넣어서 먹어보았어요.

 

양념장에 큼직하게 송송 썬 파가 가득 들어있는데 이 파에 양념장 맛이 잘 배어 있어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양념장을 약간 넣었더니 국물 색깔이 변했네요.ㅎㅎ

 

개인적으로 양념장을 넣어 먹는게 맛있더라고요.

 

 

 

 

지금까지 평택 비전동 맛집으로 알려진 평택 파주옥 곰탕을 맛본 후기를 간단하게 남겨 보았는데요,

 

사진으로는 찍지 못했지만 고기도 꽤 넉넉하게 들어 있고 특히 배추 겉절이 김치가 참 맛있더라고요.👍

 

고기+밥+겉절이 김치 조합으로 먹으니까 진짜 꿀맛이었습니다.ㅎㅎ

 

그리고 국물은 첨가물 없이 순수 100% 사골로만 만들다 보니 조금 슴슴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

 

함께 제공되는 소금, 양념장, 후추 등으로 입맛에 맞게 간을 잘 하면 훨씬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였답니다.😊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 의사 충분히 있어요.

 

곰탕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평택 파주옥 곰탕 한번쯤 맛보셔도 좋을듯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