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일본 UFO 컵라면 맛본 후기

앞선 포스팅들에서 일본에서 사온 먹거리들에 대해 후기를 남겼었는데요,

이번에는 일본 컵라면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요즘 이렇게 하나하나 맛보는 재미에 빠져 산답니다..ㅎㅎ)


아마 워낙 유명해서 아시는 분들은 아실 거에요. 바로 UFO 컵라면 입니다! 야끼소바 맛이 나는 컵라면이에요.






뒷면에 조리방법이 적혀 있는데, 우리나라 비빔면류(ex. 불닭볶음면, 라면볶이..)와 조리법이 비슷합니다. 뜨거운 물을 붓고 3분 뒤에 물을 따라버린 후, 소스를 넣어 섞으면 끝이에요.







칼로리는 556칼로리. 꽤 되는군요.ㅎㅎ









겉 비닐을 뜯으면 이런 모습이에요. 조리법이 그림으로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네요. 









가운데 붙어있는 것은 파래? 김? 암튼 마지막에 뿌리는 토핑입니다.








뚜껑을 열면 들어있는 소스! 








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생각보다 안 꼬불꼬불(?)한 느낌..ㅋㅋ







한번 조리해 보겠습니다.ㅋㅋ 먼저 뜨거운 물을 부어 주었어요.







뚜껑을 덮고, 소스를 뚜껑 위에 놓아둡니다. 이렇게 해서 소스를 데워주라고 되어있더라고요.








3분이 지나면, 뚜껑 윗쪽에 3번이라고 되어있는 부분을 모양대로 뜯어줍니다. 이렇게 물 버리는 구멍이 나와요. 그리고 물을 따라버립니다.







물을 다 따라버렸으면, 소스를 뿌려준 뒤..








잘 섞어 줍니다.








마지막으로 토핑을 올려주면 끝!!






나름 고기 건더기도 보이고,







양배추도 아삭하게 씹히네요.ㅎㅎ








짭짤하면서 달달한게 특유의 감칠맛이 느껴지네요. 맥주랑 먹어도 잘 어울릴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물론 파는 야끼소바만큼은 아니겠지만, 꽤 맛있습니다. :)

부피가 커서 많이 사오기는 조금 부담스럽지만 일본 여행가서 1~2개쯤 사오기 좋은것 같아요. 전 1개밖에 사오지 못했는데 몇개 더 사올걸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ㅜㅜ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