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마켓오 브라우니 말차 (Market O real brownie matcha)


홈플러스에 갔다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충동구매했던 마켓오 녹차 브라우니..

한번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

마켓오 브라우니 처음에 나왔을 때부터 진짜 좋아했었거든요.

촉촉하고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 맛도 살아있고... 큰 마트에 가면 외국인들이 많이들 사가더라구요!

그런데 이제 녹차 맛까지 출시가 되어서 사먹어보지 않을수가 없었어요..ㅋㅋ

(개인적으로 녹차맛 좋아하는데 요즘 이래저래 녹차맛 제품들이 출시되어서 참 좋네용ㅎㅎ)


제가 구매한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 녹차(말차)! 8개짜리 한박스로 구매했습니다.





국내산 말차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말차 분말은 2%가 들어가 있다고 해요. (2% 정도면 적은건지 많은건지 잘 모르겠어요..ㅎㅎ)





2%의 말차와, 14%의 퓨어 밀크 초콜렛 청크가 들어간다고 해요. :)







찻잎을 곱게 갈아 만든 말차를 넣었다고 해요. 그밖에도 국내산 계란을 넣었다는 점도 강조하고 있네요.

홈메이드 스타일이라고는 하지만 식물성유지, 코코아매스, 가공유지 등등이 들어간 제품이라 많이 먹으면 좋진 않을 것 같아요^^;





박스를 뜯어 봅니다. 브라우니가 하나씩 포장되어 곱게(?) 담겨 있네요.ㅋㅋ




안에 개별포장은 종류가 두가지에요. 하나는 분홍색 글씨!





하나는 연두색 글씨. 내용물에 차이는 없습니다..





하나 뜯어 보았습니다. 제가 상상했던 것보다 색깔이 진하지는 않았어요.





초콜릿 청크가 콕콕 박혀 있는 모습도 보이네요.^^






크기는 손바닥에 놀려 놓았을때 이정도? 가볍게 하나씩 먹기에 좋은 정도에요.

아메리카노 한잔과 함께 즐기기에 딱!!ㅋㅋ




생각했던 것처럼 촉촉하고 부드럽습니다. 빵 부분이 먼저 부드럽게 녹고 초콜릿 청크는 씹히는 느낌이 나서 좋아요.

녹차맛은 아~주 진한 편은 아니었지만 은은한게 딱 적당했습니다. 녹차 덕후분들이라면 충분히 좋아하실듯!!

듣기로는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 제품이라고 하는데, 제 입맛에는 그런대로 괜찮네요.^^



아메리카노랑 함께 먹으니 더욱 좋았답니다. :)

처음에 샀을때 8개가 들어 있어서 꽤 많아 보였는데 가족들과 함께 같이 먹으니까 금방 사라져 버리네요..ㅜㅜ

가격이 조금만 더 저렴했으면 좋겠지만.. 욕심이려나요 ㅋㅋ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