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이니스프리 비자시카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니스프리 샘플링때 받았던 비자 시카 밤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려고 해요.

올해 이니스프리에서 매달 샘플링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다 보니 조금만 늦으면 못받는다는..ㅎㅎ

전 비자 시카 밤 샘플링때 운좋게 샘플을 받을수 있었어요 :)

안그래도 어떤 제품인지 무지 궁금했었거든요.


샘플은 이렇게 생겼어요. 

​예민해진 피부 진정 및 고민 부위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30배 병풀을 압축한 고농축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

요즘 병풀추출물 함유된 제품들 많이 나오던데 이 제품은 어떨까 궁금했어요~.




제가 받은 샘플은 용량이 7미리였습니다.




상자 안을 열어보니 요렇게 튜브 형태의 샘플이 들어 있었어요. 약간 마데카솔 연고 느낌도 나고요 ㅎㅎ





예민해진 피부 진정 및 손상 피부 부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젤 타입 밤이라고 해요.

국소부위에 사용 후 피부에 맞으면 전체에 발라주라고 되어 있네요.

고민 부위에 도톰하게 발라 스팟 케어로도 사용할 수 있는듯 해요.





뚜껑을 열어보니 입구 부분이 뾰족하게 생겼네요.




손등에 약간 덜어보았습니다. 

젤타입 연고라고 해서 어떤 느낌일까 궁금했었는데, 연고보다는 살짝 더 투명한 느낌이 나는 느낌이었어요.




발리는 느낌은 무겁지 않고 부드러운 편입니다. 뻑뻑하게 발리는 느낌이 아니라 적당히 부드럽게 펴지는 느낌이에요.


향을 맡아보니 무향이네요. 확실이 향보다는 성분에 신경을 썼다는 느낌이 듭니다.

촉촉하면서 산뜻한 느낌으로 마무리 됩니다.


다른분들 후기를 보니까 피부에 맞는 분들도 있고 심하게 안맞는 분들도 있고,

약간 호불호가 갈리는 제품인것 같아요.

전 손등에 발라보고 괜찮아서 얼굴 전체에도 발라봤는데 아직까지 크게 트러블은 없습니다.(2일정도 사용했어요~)

효과는 샘플만 사용해봐서는 잘 모르겠고 오래 사용해봐야 나타날것 같긴 하지만

일단 느낌은 나쁘지 않네요^^

화해 어플에서 성분조회 해보면 유해성분도 없다고 나와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용전 테스트는 필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