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어퓨- 비타민C 마스크 키트(apieu vitamin C mask kit)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퓨의 마스크 시트 제품을 리뷰해 보려고 해요.ㅎㅎ

어퓨 사이트에 가보면 판매하고 있는 마스크 종류가 엄청 많은데요,

칙칙한 피부엔 어떤 마스크팩이 좋을까 고민하던 차에 발견하게 된 제품이에요.

'비타민C 마스크 키트'라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개당 2,500원이고 6개짜리 묶음을 10,000원에 판매중이에요. :)

하나씩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하길래.. 전 6개짜리 묶음으로 질렀답니다.ㅋㅋ




이 마스크팩은 좀 독특한게 마스크 시트와 에센스가 따로 분리되어 있어요.








텐셀스킨 시트 위에 비타민C 파우더를 특수 코팅한 마스크 시트라고 해요.ㅎㅎ









이런 특수한 마스크 시트와 요 앰플이 만나게 되면 시너지 효과를 낸다고 하네요. 피부에 영양 공급 및 브라이트닝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마스크 시트와 앰플은 이렇게 손쉽게 분리됩니다. :)









마스크 시트 부분을 열어보니 이렇게 젖지 않은 상태의 마스크가 들어있습니다. 도트무늬로 비타민씨 파우더가 입혀진 모습이 보이더라고요.









앰플 부분을 뜯어서 마스크 시트에 부어줍니다.








10초 정도 마스크 시트에 앰플이 잘 스며들도록 주물러 주었습니다.










마스크 시트에 앰플이 잘 흡수된 모습입니다. 도트 무늬가 참 독특하죠?ㅎㅎ










잘 펴서 얼굴에 붙여주었습니다. 시트 재질이 아주 부들부들한 편은 아니어서 얼굴에 맞춰 붙이기가 약간 까다로웠네요;;ㅎㅎ





도트 무늬가 있는 부분은 비타민 파우더가 붙어있는 면을 피부에 닿게끔 해서 붙여주어야 합니다. 이 부분이 살짝 꺼끌꺼끌한? 느낌이 들어요.

느끼기에는 개인차가 있을수 있겠지만 전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답니다.ㅎㅎ

비타민C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되기를 바라면서 10~15분정도 휴식을 취한 뒤 떼어주었습니다.

에센스를 흡수시키고 나니까 약간 가루 같은 것이 피부 위에 붙어있더라구요. 도트 무늬의 비타민 파우더가 묻어나온 듯 합니다.

이 부분도 저는 크게 신경쓰이진 않았는데, 예민하신 분들은 조금 불편하게 느끼실수도 ㅎㅎ

그리고 피부가 많이 건조하신 분들은 에센스 흡수 후 위에 크림을 한번 덧발라주는 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브라이트닝 효과는 꾸준히 써봐야 알 것 같네요. 브라이트닝 효과만 있다면 재구매할 의향은 있는데, 일단 6개 다 써보고 고민해 봐야겠어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