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나이팅게일 문어코팩 후기(+혐오샷주의)


얼마전 거울을 보다가 코에 블랙헤드가 너무 눈에 띄어서 계속 신경이 쓰였어요.

한동안 귀찮아서 코팩을 안하고 지냈더니 블랙헤드가 많이 늘어났더라구요.ㅜㅜ

코팩이 피부에 자극을 준다, 안좋다 하는 말들도 많지만

전 가끔 코팩을 해줘야 속이 시원하더라구요.ㅎㅎ 아직까지 피부에 크게 문제가 생기거나 하지도 않았었고요.

암튼 그래서 큰맘먹고 3단 코팩을 다섯장 구매했답니다.




바로 요 제품이에요. 나이팅게일의 문어코팩입니다. 빅사이즈라는 점이 맘에 들어서 구매하게 됐어요.

패키지가 참 귀엽네요 ㅎㅎ 5개 한박스에 정가는 18000원인데, 인터넷에서 할인가로 만원 조금 넘는 가격에 구매할수 있어요~



3단계로 이루어진 팩이에요. 비슷한 제품들이 시중에 많이 나와있긴 하죠.ㅎㅎ

1단계로 피지를 녹여주고, 2단계로 블랙헤드를 뽑아주고, 3단계로 모공을 다시 조여주는 시스템 :)





다섯장 중 한장을 꺼내보았어요. 크기가 왠지 넉넉한 느낌!





스텝1은 15분동안, 스텝2는 10분, 스텝3는 5분간 해주면 된다고 해요. 

그래서 코팩 한번 하는데 시간이 꽤나 걸립니다;;ㅋㅋ 


그럼 어떻게 생겼는지 하나하나 보여 드릴게요.



먼저 피지를 녹여주는 step1입니다. 끝부분이 컷팅되어 있어서 부착하기가 좋았어요.




​step1사용 후, 티슈로 가볍게 닦아준 후 step2를 사용해 보았어요. 

문어 모양이 완전 귀엽죠?ㅎㅎ





코에 물을 묻힌 뒤 붙이고 10분정도 기다리니 다 마르더라구요. 끝부분부터 살짝 떼어주었습니다.

솜털부터 블랙헤드까지 쑥쑥 뽑아져 나오네요;;

(사진이 좀 혐오스럽지만 혹시라도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 올려봅니다.)




마지막으로 3단계 팩을 붙이고 모공을 다시 조여주고 피부를 진정시켜 주었습니다.


확실히 3단계 팩으로 진정시켜주고 나니까 피부 자극이 덜한 느낌이에요.

옛날에는 그냥 뽑아주는 팩만 사용했었는데, 그걸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약간 가려운 느낌이 있었어요.

그런데 3단계 코팩을 사용하니까 그런 느낌도 없고 좋네요 :)


오랫만에 코팩을 해서인지 몰라도 뽑혀 나오는 것들이 꽤 많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으로도 생각날 떄마다 종종 사용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