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이니스프리 청보리 데일리 필링 에센스

오늘은 이니스프리 샘플링때 받았던 청보리 데일리 필링 에센스에 대해 포스팅해 보려고 해요.

원래 받자마자 써보려고 했었는데, 쓸 것들이 많아서 이제야 써보게 되었네요.ㅎㅎ

'필링 에센스'라는게 저한테는 좀 생소해서 샘플 받기 전부터 계속 궁금했었는데 세안 후 첫단계에 바르는 에센스라고 해요.

마일드하게 각질을 제거해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매일 각질케어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에요.



▼ 샘플로 받은 청보리 데일리 필링 에센스. 초록초록한게 이쁘네요.ㅎㅎ




▼ 

"씻어낼 필요 없이 각질과 노폐물을 매일 부드럽게 케어하여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결로 가꿔주는 저자극 데일리 필링 에센스"

제주 가파도산 청보리를 발효시켜 만든 청보리초가 각질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고 해요~

다음 단계 스킨케어 시 유효성분의 원활한 흡수까지 돕는다니 참 기특하네요.





▼ 상자를 열어보니 이렇게 귀여운 샘플이 담겨 있었어요.

사실 샘플 치고는 꽤 많은 양이에요. 한 일주일 정도는 거뜬히 사용할것 같네요.





▼ 크기는 요정도?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용량은 14미리였어요.





▼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스포이드 형태로 되어 있었어요. 한방울씩 똑똑 떨어뜨려 사용하기 편리해요.






▼ 손등에 살짝 떨어뜨리니까 금방 흘러내리네요. 무지 묽은 편이에요.

사용설명에 t존과 양볼에 한방울씩 떨어뜨린 뒤 롤링하라고 되어 있는데, 한방울씩 떨어뜨리자마자 주르르 흘러내려 버리는 참사가;;

조금만 되직(?)했으면 좀더 사용하기 편리했을 것 같아요.





▼ 손으로 롤링하며 펴 발라 주다가 톡톡 두드려주니 금방 흡수가 됩니다.​


향은 살짝 달콤하면서 과일향 같은 것이 나고, 끈적임은 아~주 살짝 있는 편인 것 같아요.

현재 2틀정도 사용중인데요, 각질이 확~ 없어져서 피부가 급 매끈해진다거나 그런 느낌은 아직 없네요.

매일 사용하면서 마일드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라 그런 것 같아요.

평소에 각질 부각이 심해서 고민중이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전 개인적으로.. 굳이 사서 써야하나? 라는 생각이 들었던 제품 ㅋㅋ)


오늘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