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용감이 마음에 드는, 유리아쥬 미셀라 클렌징 워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새로 구입한 유리아주의 클렌징 워터 제품에 대해 간단하게 리뷰해 보려고 해요.


평소에 클렌징은 보통 클렌징 오일 - 2차 폼 세안으로 하는 편인데요,


요 클렌징워터가 산뜻하게 잘 지워지고 2차세안도 필요 없다는 이야기를 어디선가 보고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ㅎㅎ


제가 구매한 제품은 '유리아쥬 미셀라 클렌징 워터'인데요, 온천수 성분이 들어간 제품이라고 해요.


클렌징워터는 화장솜에 묻혀서 사용해야 하기도 하고


왠지 익숙하지 않을 것 같아서 조금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화장이 말끔하게 지워지고 굉장히 산뜻한 느낌이어서


꽤나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








일단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1+1행사등을 잘 이용하면 개당 만원대에 구입 가능해요.














"미셀라 클렌징 워터 - 단 10가지 성분으로 한 번에 케어하는 천연등장액 온천수 저자극 클렌징 워터"


이 제품이 성분이 굉장히 순하다고 하더라구요!


전성분을 보면 정말 딱 10가지밖에 없어요.ㅎㅎ














요렇게 화장솜에 묻혀서 사용하면 됩니다.


(메이크업을 다 지우려면 화장솜 2~3개는 기본으로 쓰게 되더라구요.ㅎㅎ 은근 빨리 쓰게되는 느낌 ㅜㅜ)











색은 무색투명!












아침에 발랐던 선크림을 지워 봤습니다. 선크림 색이 하얀색이라서 티가 하나도 안나네요;;ㅎㅎ




2차 클렌징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되어있긴 하지만


그래도 왠지 모를 찝찝함에 전 항상 하게 되더라구요.^^;;


어쨌든 화장도 깔끔하게 잘 지워지고 사용감도 산뜻해서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


누가 클렌징 워터 추천해달라고 하면 자신있게 추천해 줄 수 있을만한 제품!!ㅎㅎ


한동안 애용하게 될것 같습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