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이니스프리 잇츠리얼 스퀴즈 마스크(아사이베리)


이번 포스팅은 이니스프리의 마스크팩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해요.


그동안 이니스프리에서 나름 다양한 제품들을 사용해 봤다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까 마스크팩은 의외로 한번도 써본적이 없더라고요.


이니스프리 제품들을 둘러보다가 마스크팩은 어떨까 궁금해서 구매해보게 되었어요.ㅎㅎ


종류가 꽤 여러가지 있었는데, 아직 잘 모르니까 일단은 저렴이 팩으로 구매해 보았습니다.ㅋㅋ


바로 잇츠 리얼 스퀴즈 마스크인데요, 종류가 여러개 있었는데 저는 일단 아사이베리 제품만 구매했어요.


공식홈페이지에서 개당 950원에 판매중입니다. :) 일단 가격은 완전 저렴해서 좋네요!


여러 종류 중에서 아사이베리를 구매한 이유는... 동안이 되고 싶어서 ㅜㅜ









it's real squeeze mask - acai berry


포장지의 아사이베리 사진이 싱싱해(?) 보입니다.ㅎㅎ









이니스프리 잇츠 리얼 스퀴즈 마스크-아사이베리는


아사이베리의 풍부한 영양이 담겨있어 탄력있고 매끈한 동안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해요.


아사이베리는 항산화 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피부에도 도움을 줄지 기대가 되네요 :)














일단 개봉해 보았습니다.


이 제품은 에센스가 뽀얀 빛깔을 띠는 타입이네요. 향도 상큼하니나쁘지 않습니다.













안에 든 시트 마스크를 꺼내보았습니다.


에센스를 촉촉하게 머금고 있는 모습!










시트 질감은 대략 이렇습니다. 사진으로 표현이 잘 될지는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저번에 사용했던 메디힐 마스크팩보다는 약간 도톰한 느낌이에요.


그렇다보니 부들부들하기보다는 살~짝 뻣뻣한 느낌이...


지난번 메디힐 후기는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2017/05/15 - [리뷰] - [리뷰] 메디힐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 (mediheal collagen impact essential mask ex)










밀착력은 다소 아쉬운 편입니다.ㅜㅜ


나름 잘 밀착시켰다고 생각했는데, 조금만 움직여도 뜨더라구요.




시트 재질이 조금 아쉽긴 했지만, 가격대를 감안하면 이 정도면 나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10분 정도 붙이고 있다가 떼어주었는데요,


일단 느낌은 꽤 촉촉한 편이라 마음에 듭니다. :)


다른 건 어떤지 모르겠는데, 아사이베리 요 아이는 약간의 끈적임이 남긴 합니다.ㅜㅜ


그래도 한여름만 빼고는 무난하게 사용하기 괜찮을 것 같네요.


저렴한 가격대에 1일 1팩으로 즐기기에도 손색없는 마스크인것 같아요.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