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이니스프리 마이헤어레시피 카밍 샴푸 솔직후기!!(건성두피용)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즘 사용중인 이니스프리 샴푸 제품에 대해 리뷰해볼까 합니다.


전에 샘플을 받아서 사용해 보고 괜찮다 싶어서 구매했지요.ㅎㅎ​


다른것 보다도 향이 딱!! 제 스타일이었거든요..


마침 이니스프리 세일을 하길래 바로 질렀습니다. :)




용량은 330ml이고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입니다.










제주 소나무, 삼나무, 편백나무의 피톤치드가 함유되어 두피 스트레스를 완화해주고


자일리톨이 수분을 공급해 두피를 진정시키고,


창포 성분이 두피의 보습 케어를 도와준다고 하네요.










이니스프리 마이 헤어 레시피 제품은 헤어 타입 별로 선택이 가능한데요,


제가 구매한건 건성두피용입니다. 촉촉하고 산뜻한 레시피로 "건조로 가려운 두피"에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한다고 해요.


그리고 무실리콘 샴푸!!











5-free system (무동물성원료, 무광물성오일, 무합성색소, 무인공향, 무실리콘) 처방의 제품이라고 해요.


요즘 많은 소비자들이 화장품에 들어가는 성분에 대해 꽤나 민감한 추세여서인지


이런 부분을 강조하는 제품들이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본 소감은,


일단 향이 좋고 거품도 생각보다 잘 납니다. :)


머리가 어깨보다 조금 긴 정도의 길이인데, 두번정도 펌핑하면 충분해요.



그런데.... 건성두피용을 잘못 선택했다는 생각이 듭니다.ㅜㅜ 제가 건성두피가 아니었나봐요...


건성 두피용으로 나온 제품이어서인지 촉촉하다는 느낌은 확실히 있긴 하지만


그만큼 두피가 빨리 기름진다는 느낌도 있고 저같은 경우에는 머리가 평소보다 조금 많이 빠집니다;;ㅎㅎ



그래서 다른 지성두피용 샴푸와 함께 번갈아 사용하고 있다는 슬픈 이야기가....


ㅜㅜ



여러분은 구매하시기 전 자신의 두피 타입을 잘 체크한 뒤 사시길 바래요 :-)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