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헤어오일 : 모이스트 다이안 헤어 오일(리치 타입)




그동안 사용하던 헤어 오일이 다 떨어져서, 얼마전 올리브영에 갔다가 새 헤어오일을 구입해 왔습니다. :)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는데,


이것저것 테스트해보다가 향과 느낌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하게 된 제품이에요.


일본 브랜드이고 전 잘 모르는 제품인데 '다이안'이라는 브랜드의 헤어오일입니다.


모로칸 아르간 오일이라고 되어 있네요. :)






일단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용량은 100ml. (얼마에 샀더라.. 가격을 까먹었네요 ㅜㅜ)










일본어로 어쩌고 저쩌고 되어있는건 정확한 해석은 불가하지만..


전에 어깨 너머로 배운 일본어로 약간의 해석을 해보자면


'씻어내지 않는 타입의 헤어 트리트먼트 오일' 이라고 해요. 


모발이 건조한 사람이나 염색모발이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라고 해요. :)














제가 머리 끝이 무지 건조한 편이라.. 도움이 될까 싶어서 리치 타입으로 구매했어요. :)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












펌핑 타입으로 꾹꾹 눌러서 사용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펌핑 타입 선호해요.ㅋㅋ










질감은 대략 이런 느낌이에요. 심하게 꾸덕거리지 않고 적당히 흘러내리는 정도입니다.





사용법은 머리를 감고 타올드라이를 한 후 


모발 끝에 적당량을 발라주면 됩니다.


사용해보니 어느정도 모발이 차분해지는 느낌이 좋네요. :)


(여타 헤어 제품들이 다 그렇듯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지만요)


다만 사용시 양조절에 조금 주의해야 할 듯 싶습니다.


실수로 약간 많은 양을 발랐더니 약간 기름지는 느낌이 ㅜㅜ



어쨌든 한동안 잘 사용하게 될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