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의점 간식 추천 - gs25 커피누가크래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맛본 '커피 누가크래커'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


요즘 대만여행 가시는 분들이 워낙 많아서 그런지, 누가크래커나 펑리수 등 대만 먹거리들이 인기가 있는 것 같아요!


(대만여행 가면 다들 누가크래커랑 펑리수는 필수로 사서 오시는듯.. 저도 먹어봤는데 맛있긴 하더라구요^^)


그런 인기 때문인지 요즘은 편의점이나 마트에서도 대만 과자를 많이 팔고 있더라고요.


얼마전 편의점(gs25)에 갔다가, 처음보는 '커피맛' 누가크래커가 있길래 한번 사먹어 보았습니다.ㅎㅎ




제가 맛본 누가크래커는 이렇게 박스에 담겨있는 제품이었어요. :)


뭔가 중국어로 빼곡히 적혀있는...;;ㅎㅎ












"누가 비스킷 커피맛'


가격은 2,000원이었던걸로 기억해요.


원산지는 대만이네요~ 대만에서 생산된 제품을 직수입해서 판매하는 듯 합니다.








혼자 한 박스를 다 먹으면 312칼로리..ㅎㅎ 혼자 한 박스 다 먹지 않게 주의해야겠어요.ㅜㅜ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크기가.. 무지 작답니다 ㅎㅎ











박스를 뜯어보면 이렇게 커피 누가크래커 6개가 가지런히 담겨 있습니다.









제조일자랑 유통기한도 적혀 있네요.









크기는.. 무지 작아요 ㅜㅜ 한입에 그냥 다 넣을 수 있을 정도??









비스킷 사이에 달콤하고 고소하고 우유맛도 나는.. '누가'가 샌드되어 있습니다.








제 손가락과 크기 비교 ㅎㅎ 정말 작네요 ㅜㅜ ㅎㅎ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과자 부분은 바삭하고, 가운데 누가 부분은 쫀득한 느낌이에요!


일반 누가크래커는 파 향이 나던데, 이 누가크래커는 은은한 커피 향이 나네요. :)


고소하면서 달달한게 맛있긴 맛있네요^^




가운데 샌드되어 있는 누가가 쫀득하게 씹혀서 식감이 참 재미있어요.


크래커랑 부드라운 카라멜을 함께 같이 먹는 느낌!?ㅋㅋ 암튼 묘하게 잘 어울립니다.


가족들이랑 같이 나누어 먹었는데 다들 맛있다고 하네요. (순식간에 다 사라져 버림)


크기가 넘 작아서 2,000원이라는 가격이 살짝 비싸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그만큼 맛있어서 돈은 아깝지 않았네요. :)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