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파우더 피넛 버터(땅콩버터) 먹어본 후기 :)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번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파우더 피넛 버터(땅콩버터)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후기를 보니까 평이 괜찮아서 사게 된 제품인데,


개인적으로 만족하면서 잘 먹고 있습니다.^^


PB2 Foods의 파우더 피넛 버터 라는 제품인데요,


말 그대로 피넛 버터를 파우더로 만든 제품이에요.


하지만 기존 땅콩버터의 지방과 기름을 85% 제거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


그래서 칼로리 걱정 없이 땅콩버터를 즐길 수 있다고 해요.!


땅콩버터는 좋아하는데 칼로리 걱정 때문에 잘 못드셨던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파우더 피넛 버터(땅콩버터)입니다.^^




▼ PB2 파우더 피넛 버터(땅콩버터)는 바로 요 제품이에요. 


=> 파우더 피넛 버터(땅콩버터) 아이허브에서 보기 (클릭)












하이올레익 땅콩으로 만들어 오메가9 함량이 높다고 해요.


제가 구매한 건 184g짜리 제품이에요.


어떨지 몰라서 일단 제일 작은 용량으로 구매했답니다.ㅎㅎ












완전 천연 제품이며, 코셔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라고 해요.












GMO 프리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듯 합니다. :)


땅콩을 천천히 구워서 85%의 지방과 오일을 제거해 만들었다고 해요.












2테이블스푼(12g)에 칼로리는 50kcal이네요.


성분표를 보면 지방 함량이 정~말 낮다는걸 볼 수 있어요.ㅎㅎ












뚜껑을 열면 이렇게 한번 더 실링이 되어 있습니다.












뜯으면 이런 모습!


열자마자 고소~한 냄새가 나더라구요.ㅎㅎ


약간 인절미 느낌도 나고요.ㅎㅎ












일단 가루를 접시에 조금 담아보았습니다.


이 정도가 한숟갈 반 정도 되는 양이에요.












먹는 방법 설명에는 파우더 피넛 버터 2티스푼에 물 1티스푼 비율로 넣으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생수를 2스푼 반 정도 넣고 잘 저어주었어요.












잘 섞어주면 이렇게 정말 피넛버터스러운 비주얼로 변신합니다.ㅎㅎ


농도는 얼마든지 원하는대로 조절하면 될 것 같아요.












전 좀 꾸덕한 느낌으로 먹어보고 싶어서, 이대로 그냥 빵에 발라주었답니다. :)





직접 먹어보니, 시중에 파는 일반 피넛 버터보다 좀더 깔끔한 느낌이더라구요.


그러면서 고소한 맛은 더 강하고, 훨씬 덜 단 느낌이었어요.


지방을 제거하지 않은 일반 땅콩버터에 비하면 아무래도 맛은 조금 약한 느낌이지만,


전 이대로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무엇보다도 살찔 염려 없이, 죄책감 없이 땅콩버터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 보니까 물 말고 두유나 우유를 넣어서 먹기도 하시더라구요.


소스나 쉐이크 만드는데 활용하시는 분들도 있고.. 과일을 그냥 찍어서 드시기도 하고..ㅋㅋ


라면에 넣으면 탄탄면 맛이 난다는 후기도 본 것 같아요.ㅎㅎ


저도 여러가지로 활용해봐야겠습니다.ㅎㅎ



PB2 Foods 제품 중에 초콜릿이 들어간 땅콩버터 제품도 있더라구요.


=> 아이허브에서 보기 (클릭)


요것도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한번 맛봐야겠어요.^^



* 아이허브 할인코드 : NTK109

=> 기존회원 : 5% 할인 + 10% 적립

=> 신규회원 10% 할인 + 10% 적립



다음 포스팅에서는 또 다른 제품 후기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