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코코넛 밀크 가루, 에드워드앤선즈(Edward & Sons) 코코넛 밀크 파우더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번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코코넛 밀크 가루 제품 한가지 리뷰해 보려고 해요.


바로 에드워드앤선즈(Edward & Sons) 코코넛 밀크 파우더(coconut milk powder)라는 제품이에요.


물만 더하면 즉석에서 코코넛 밀크가 만들어지는 코코넛 밀크 가루라길래 구매해 봤어요.ㅎㅎ


채식주의자는 아니지만 코코넛 특유의 향을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간식으로 먹거나 커피에 타먹어볼까 싶어서 구매했답니다. :)





제가 구매한 에드워드앤선즈의 코코넛 밀크 가루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


유제품과 글루텐 프리인 제품이에요.


**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클릭 (할인코드가 자동 적용됩니다)












포장에 지퍼락이 달려 있어서 보관이 편해요.


가루 타입이기 때문에 냉장보관하지 않아도 됩니다. :)












사용하기 편하고 보관도 오래 할 수 있다는 뭐 그런 설명들...


수프나 커리, 소스 등을 만들 때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1테이블스푼(8그램)당 칼로리는 60kcal입니다.












성분은 코코넛 밀크, 타피오카 말토덱스트린, 검 아카시아 이 세가지가 전부인듯 하네요.












코코넛 밀크를 만들려면 코코넛 밀크 가루와 뜨거운 물을 1:5 비율로 섞으면 된다고 해요.


더 진하게 먹고 싶으면 코코넛 밀크 가루를 더 넣어도 되고요.


핫초코를 만드는 법도 나와 있는데요,


뜨거운 물 1컵에 코코아 파우더 1테이블스푼 + 코코넛 밀크 파우더 1테이블스푼 + 설탕 1티스푼을 넣어 섞으면 된다고 하네요.ㅎㅎ












포장을 뜯으면 이런 모습입니다.


가루들이 안에서 신나게 뭉쳐있더라구요.ㅜㅜ


다행히 딱딱하게 뭉친건 아니고.. 툭툭 건드리면 부서집니다.ㅎㅎ












집에 굴러다니던(?) 베트남 G7커피에 크리머로 넣어 보기로 했어요.


이 G7커피는 커피+설탕만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커피와 함께 코코넛 밀크 파우더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으니...












이렇게 되더라구요.ㅎㅎ


그런데 맛을 보니까 G7커피 특유의 진한 향과 코코넛 향이 잘 안어울리더라구요.


이 조합은 아닌걸로.ㅎㅎ












그래서! 그냥 뜨거운 물+코코넛밀크파우더+설탕 조합으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계량은 따로 하지 않고 그냥 감으로 넣었던것 같네요.ㅎㅎ












뜨거운 물을 붓고 잘 저어주면 이런 모습!


맛을 보니까 고소하면서 코코넛 향이 나는게 참 좋더라구요. :)


설탕을 살짝 넣어줘야 더 맛있는 듯 해요.





후기를 보니까 우리나라 후기보다는 외국 후기들이 많은데,


대부분 커리 등 요리를 할때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그래놀라를 먹을 때 우유 대신 사용하는 분들도 계시구요.


전 코코넛 밀크 파우더는 이 제품이 처음이라 다른 제품들과 비교했을땐 어떤지 모르겠지만,


일단은 무난무난~한것 같아요.ㅎㅎ


양이 생각보다 적어서 금방 다 먹게될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제품들도 한번 이용해 봐야겠어요.^^



* 아이허브 할인코드 : NTK109


=> 기존회원 : 5% 할인 + 10% 적립

=> 신규회원 10% 할인 + 10% 적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