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가닉 인디아(organic india) 툴시 슬립(Tulsi Sleep) 마셔본 후기 (아이허브 구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허브티 ‘툴시 슬립(Tulsi Sleep)’차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아이허브에서 차를 이것저것 구매하면서 ‘홀리 바질(=툴시)’이라는 허브에 대해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지난번 데이비슨스 오가닉의 툴시 진저레몬을 괜찮게 마셨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엔 홀리 바질이 들어간 다른 차를 구해매 보았답니다. :)


오가닉 인디아(organic india)의 ‘툴시 슬립(Tulsi Sleep)’이라는 허브티인데요,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요새 잠을 잘 못 자는 날들이 많아서.. 좀 도움이 될까 기대하는 마음도 있었네요.ㅎㅎ






아래 사진이 바로 오가닉 인디아(organic india)의 ‘툴시 슬립(Tulsi Sleep)’허브티입니다. :)


=> 아이허브에서 보기 (클릭)


툴시 홀리 바질을 캐모마일 등 다른 허브와 함께 블렌딩한 제품이에요.


카페인 프리라 늦은 시간에도 마시기 부담없어요.












오가닉 툴시(홀리 바질)과 함께 유기농 카다몸, 유기농 카모마일, 유기농 박하 등등 여러가지 허브들이 블렌딩되어 있더라구요.












한쪽에는 툴시(홀리 바질)에 대한 효능들도 소개가 되어 있는데요,


스트레스 감소, 면역계 지원, 항산화, 강장제, 소화, 노화방지,


신진대사 균형, 에너지 균형..등등 다양한 효능이 있더라구요.












인도에서는 툴시(홀리 바질)이 허브의 여왕이라고 불린다고 해요.


특히 인도, 스리랑카, 말레이시아 지역에서는 수백년간 약초로 사용되기도 했다고 하네요. :)












패키지에도 재활용된 원료를 사용해 환경을 생각했다는.. 뭐 그런 이야기도 적혀 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티백이 이렇게 하나씩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요.


총 18티백이 들어 있습니다.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는 툴시 슬립 차 :)


포장만 보면 정말 잠이 솔솔 잘 올것 같은 느낌이네요.ㅋㅋ












뒷면에는 뭔가 여러가지 언어들로 툴시 어쩌구.. 써 있는데


어느나라 말인지는 모르겠어요.ㅎㅎ












포장을 뜯으면 이런 모습입니다.












특유의 약초스러운(?) 향이 납니다.


약간 한약 냄새같은 느낌도 있고요.ㅎㅎ












뜨거운 물을 부어주었어요.


8온스의 끓인 물을 부어주라고 하는데.. 8온스가 몇ml인지 계산이 안 되서 제맘대로 약 300ml정도 부어주었습니다.












그리고 뚜껑을 덮은 뒤 10분 이상 우려내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전 10분동안 못기다리고 한 5분 정도 뒤에 그냥 마신 것 같아요.ㅎㅎ





직접 마셔보니.. 솔직히 아주 맛있다라고는 말하기 약간 힘든 맛이에요.


약간 달지 않은 한방차 같은 느낌!?


전 처음에 한입 마셔보고 ‘윽.. 이게 뭐지!?’ 했는데,


한입 두입 마시다 보니까 그런대로 적응이 되더라구요.


맛보다는 약간 건강을 생각한다는 느낌으로 마셔야 할 것 같아요.ㅎㅎ


맛이라든지 향이라든지.. 차의 전체적인 느낌이 약간 사람을 차분하게 만드는? 그런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맛을 놓고 보면.. 개인적으로는 지난번 포스팅했던 데이비슨스 오가닉 제품이 맛은 더 괜찮은것 같습니다.


(지난 포스팅을 보려면 클릭!)



요즘 잠을 편하게 못 자는 날이 좀 많아서, 일단은 며칠간 열심히 마셔 봐야겠어요.ㅎㅎ


포장박스의 설명에 따르면 취침전에 마시면 효과가 더욱 좋다고 합니다.^^


툴시(홀리 바질)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차로 섭취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쯤 도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단 이국적인 향에 좀 예민하신 분들은 생각해보고 구매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ㅎㅎ



* 아이허브 할인코드 : NTK109

=> 기존회원 : 5% 할인 + 10% 적립

=> 신규회원 10% 할인 + 10% 적립 + 15달러 이상 구매시 10달러 할인(4/30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