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택배샷 (에너지바, 사과 식이섬유, 그래놀라, puracy 샴푸, 린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상품 몇 가지 소개해보려고 해요.^^


총 6가지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이번엔 영양제보다는 간식과 생필품 위주로 산 것 같아요.ㅎㅎ


정말 아이허브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보면.. 개미지옥에 빠지는 느낌이 듭니다.ㅋㅋ


일단 상품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다양하다보니까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우리나라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상품들도 있어서 좋구요.


구매할때마다 10%씩 적립이 되는데, 이 적립받은 포인트 쓰려고 또 구매하다보면 정말 끝이 없다는...ㅋㅋ


* 아이허브 할인코드 : NTK109

=> 기존회원 : 5% 할인 + 10% 적립

=> 신규회원 10% 할인 + 10% 적립



그럼 지금부터 제가 이번에 구매한 것들 하나씩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1. Balance Bar 초콜릿 민트 쿠키 크런치 (6개입)


** 아이허브에서 보기 (클릭)


영양바 제품인데요, 가격대가 괜찮은 것 같아서 구매해 봤어요.












맛 종류는 쿠키, 요거트 허니 피넛, 초콜릿 민트 쿠키 크런치, 피넛 버터 총 4가지가 있어요.


전 치약맛 나는 초코 맛을 좋아하는 특이한 취향을 가진 편이라 이 맛으로 구매해 봤습니다.ㅋㅋ


먹어보고 괜찮으면 나중에 다시 후기 올려보도록 할게요!












#2. 나우 푸드(Now Foods) 사과 식이섬유 (pure Apple Fiber)


** 아이허브에서 보기 (클릭)


평소에 자꾸 변비가 되는 편이라 한번 꾸준하게 먹어볼까 싶어서 구매했어요.ㅜㅜ


후기를 보니까 평도 그런대로 괜찮더라구요.












은은한 사과 맛이 나서 먹기도 좋다고 하고요.ㅎㅎ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3. 밥스 레드밀(Bob's Red Mill) 글루텐 프리 애플 블루베리 그래놀라


** 아이허브에서 보기 (클릭)


아침 대용이나 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밥스 레드밀의 그래놀라 제품이에요.












맛은 허니 오트, 애플 블루베리 2가지가 있었는데 애플 블루베리로 골라 봤습니다.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평 보니까 맛있다는 후기가 많더라구요.ㅎㅎ


나중에 먹어보고 다시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












#4. 카스카디안 팜(Cascadian Farm) 오가닉 다크 초콜릿 아몬드 그래놀라


** 아이허브에서 보기(클릭)


밥스 레드밀 제품 구매하면서 다른 스타일로 구매해 봤어요.












오트밀, 쌀, 다크 초콜릿, 아몬드, 코코아 등이 들어간 제품이라 고소하고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인공색소나 인공향료를 넣지 않고, non-gmo 인증, 유기농 인증 등을 받은 제품!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평이 너무 좋아서 기대됩니다.ㅋㅋ


이것도 먹어보고 괜찮으면 다시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5. 퓨라시(puracy) 내츄럴 샴푸 시트러스 & 민트


** 아이허브에서 보기 (클릭)


천연제품으로 유명한 미국 브랜드 퓨라시의 샴푸!


지난번 퓨라시 천연세제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어서 샴푸도 한번 구매해 봤어요.


아직 쓰는 샴푸가 남아서 아직 사용해보진 않았는데, 성분 좋고 후기가 괜찮더라구요.


이것도 자세한 후기는 나중에 써보고 남기는걸로!ㅋㅋ












#6. 퓨라시(puracy) 내츄럴 컨디셔너 시트러스 & 민트


** 아이허브에서 보기 (클릭)


샴푸 사면서 컨디셔너도 함께 구매했어요. :)


이것 역시 설페이트나 파라벤 등 화학물질이 들어가지 않은 성분 착한 제품!





지금까지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몇 가지 제품들 소개해 보았는데요,


먹어보거나 사용해보고 괜찮은 제품이 있으면 다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혹시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실 분들은 할인코드 적용하셔서 할인받는 것 잊지 마세요!


* 아이허브 할인코드 : NTK109

=> 기존회원 : 5% 할인 + 10% 적립

=> 신규회원 10% 할인 + 10% 적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