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gs25에서 파는 초코펑리수 먹어봤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gs25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사먹어본 초코펑리수에 대해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ㅎㅎ


대만여행 요즘 참 많이들 가시는데요, 대만여행 다녀오신 분들은 다들 펑리수 한박스씩 사온 경험이 있으실 거라 생각해요.


관광객들 사이에서 워낙 유명하고 인기도 좋은 디저트이니까요.ㅎㅎ


그런 인기 때문인지 요즘 편의점에 가보면 대만 과자들을 파는 것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편의점 간식거리를 찾다가.. 지난번 커피 누가크래커에 이어 이번에는 '초코 펑리수'를 팔고 있길래 한번 사와 봤어요.ㅎㅎ


펑리수 겉에 초코를 묻힌 것인데, 가격은 사악했지만... 너무 궁금해서 지르고 말았습니다.ㅜㅜ



* 커피누가크래커 포스팅은 여기를 참조해 주세요

2017/09/06 - [리뷰] - [리뷰] 편의점 간식 추천 - gs25 커피누가크래커






초코펑리수는 이렇게 생긴 박스에 들어 있어요. '초콜렛 파인애플 케익'이라고 되어 있네요.











가격은 3,000원 주고 구매했는데요,


양이 정말정말...... 적습니다. 18g짜리 3개가 들어있어요.ㅜㅜ 개당 천원인 셈입니다.










원산지는 대만입니다. 직수입이라 이렇게 비싼 건가요..ㅜㅜ


열량은 꽤 높은 편이네요. 세 봉지를 혼자 다 먹으면 257칼로리!!ㅎㅎ












박스를 열면 이렇게 낱개포장된 초코 펑리수가 3개 들어있습니다.


(과대포장이 조금 심한것 같기도 하고요...ㅎㅎ)















사진으로 보시는 분들은 크기가 감이 잘 오지 않으실수도 있는데요, 좀 많이 작은 편입니다. 여자 손가락 두마디 크기 정도..?















한입에 쏙 들어갈만한 작은 사이즈의 펑리수 겉에 초코가 묻어있는 모습입니다.^^









한입 베어먹어 보았습니다. 파인애플과 초코가 뭔가 안어울릴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안에 든 파인애플 필링이 쫀득하게 씹히면서 입안에 달콤함이 퍼집니다.











파인애플 향과 초코의 향이 오묘하게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과자 부분에서도 고소한 향이 났구요.










안에 든 파인애플 잼은 새콤한 맛은 조금 약하지만 쫀득하면서 적당히 달달한게 괜찮았어요.


먹으면 먹을수록 드는 생각이 약간 빅파이 느낌이 난다는...ㅎㅎ


딸기잼 대신 파인애플 잼이 넉넉하게 들어있는 고급 버전의 빅파이 느낌??




이제 조금 맛을 봤나 싶었는데 금방 사라져 버려서 아쉬웠습니다.ㅜㅜㅋㅋ


근데 맛있긴 맛있었어요. 일단 제 입맛으로는 합격!!


달아서 한번에 너무 많이 먹으면 조금 물릴것 같기도 한데요, 한번에 1~2개 정도 먹는게 적당할 것 같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곁들여도 좋을 것 같구요.


가격이 너무 사악해서 자주 사먹게 될 것 같지 않지만, 아직 못 드셔본 분들이라면 한번쯤 맛보는것도 괜찮을거라 생각합니다.^^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칩니다.^^


댓글